​​ 발로란트 정식 설치파일 다운로드후 설치시 '설치 불가' 현상 해결 방법

발로란트 정식 설치파일 다운로드후 설치시 '설치 불가' 현상 해결 방법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중인데도 불구하고 다운로드한 정식 설치 파일에서 설치 불가 오류창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오류 또한 발로란트 오류 코드들 만큼이나 제작사가 너무 무신경한 것이 아닌가 느껴지게 하는 것 중의 하나입니다.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컴퓨터를 재시작하라고 창이 뜨지만 재시작해도 오류가 계속 뜨게 되는 오류입니다.

 

 

이 오류의 원인은 의외로 간단한 문제로 보이며 아마도 이 오류는 한글 이름으로 된 폴더 내에서 설치할 경우 오류가 생기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결 방법은 C: 또는 D: 로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복사해 넣은 다음 실행하면 됩니다. 가능하면 C: 또는 D:는 드라이브의 이름이 없는 상태이거나 또는 영문명이면 더 좋습니다.

 

1. Install VALORANT.exe 파일을 c 또는 d 드라이브의 루트 디렉토리로 복사해 이동시킵니다.

 

2. 더블 클릭하면 설치 창이 뜨게 되는 데, 몇 초 이상 반응이 없을 경우 창 자체가 사라지는 현상도 있으므로 재빨리 설치 또는 고급 설정을 누른 후 설치를 클릭합니다.

 

 

3. 아래의 이미지처럼 정상적으로 설치 과정이 시작됩니다. 이 과정이 시작되면 오류 문제가 해결된 것으로 보아도 무방합니다. 이제 발로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