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용 해외 무료 온라인 MMORPG 알비온 소개

PC용 해외 무료 온라인 MMORPG 알비온 소개

 

우연히 접하게 된 여태껏 해왔던 국산 및 중국 스타일 PC RPG, MMORPG 게임들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주는 참신한 게임이 있어 소개합니다. SANDBOX INTERACTIVE GMBH라는 독일 베를린에 있는 회사에서 2018년 스팀으로 처음 출시했던 온라인 게임으로 아이템을 제작해서 착용하고, 제작한 아이템에 여러 개의 스킬이 들어가 있어 이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의 스킬을 선택할 수 있으며, PVP 및 길드전 등이 가능하며 마치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 본 듯한 스킬 트리와 제한 없는 직업군이 특색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시작은 동일한 일반 캐릭터로 시작하지만 성장과정에서 전사나 마법사, 궁수 등의 캐릭터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키울 수 있습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은 테스트 차원에서 만든 캐릭터가 처음 제작한 칼 아이템에서 두 개의 스킬 중 하나를 선택해 활성화하는 장면입니다.

 

 

튜토리얼 구역을 벗어나 초보 마을로 진입하니 꽤나 많은 사람들이 퀘스트를 하느라고 북적거리고 있었습니다.

 

 

게임 클라이언트는 윈도우, 맥 OSX, 리눅스, 안드로이드 등을 모두 지원하며, IOS용도 조만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윈도우 버전의 경우에 시스템 최소사양 요구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Windows 7, 8 또는 10 (64 비트)
- SSE2가있는 Intel / AMD CPU
- DirectX 10 이상을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
- 4GB RAM 이상

 

인터페이스라든지 동작 방식 등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아 생소한 외국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그리 낯설지가 않다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게임을 탐색할 겸 캐릭터를 만들어 30분 정도 플레이해 보고 쓰는 리뷰라서 정확한 판단을 내리지는 못하지만 한글화도 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배우면서 조금 오래 플레이해 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의 영상은 캐릭터를 만들고 조금 플레이해 본 영상입니다.

 

 

 

플레이 첫날이라 많은 정보를 전달해 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포스팅으로 전달해 드리지 못하는 부족한 정보들은 아래의 링크들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게임 다운로드 : 한국 알비온 홈페이지

- 게임 가이드 : 게임 가이드 페이지

- 위키 정보 : 알비온위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