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기시대에서 괴생 약탈

총기시대에서 괴생 약탈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다소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조금 쌀쌀해 졌네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몇가지 소소한 팁을 써볼까 합니다.

 

첫째, 괴생명체 약탈의 방법을 보겠습니다.

혹시나 이 기능을 몰라서 그냥 4배속 또는 바로 승패보기로 일일이 클리어 하는 분들이 계실까 싶어 쓰기로 하였습니다.

vip 5-8 사이에서 활성화 된것으로 아는데 지하묘지에 입장해서 보면 오른쪽 스킬정보창에 보면 번개모양의 표시가 있는데 이 번개표시를 누르면 바로 약탈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2배속 공격, 4배속 공격, 즉시 공격완료와는 또다른 한개의 층전체를 바로 완료하고 약탈하는 시스템입니다.

 

 

 

저도 이기능의 최대치는 4배속 다음의 단계라 볼 수 있는 전투 즉시완료 기능이라고 생각해 약탈을 모르고 있다 최근에야 이 기능을 우연히 알게되서 쓰기 시작했습니다.

저와 같은 우를 범하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고 계실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위의 그림처럼 번개모양의 약탈버튼을 누르면 한개의 층이 통째로 한번에 완료됩니다.

단 주의할 점은 층단위로 체력이 소모되므로 너무 앞단계 층부터 약탈하시면 체력고갈이 심하니 실제 플레이하던 층위주로 약탈을 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학자석에 관해 적어보겠습니다.

연구소에서 연구를 돌리다보면 후반으로 갈수록 막대한 양의 나무와 철등이 소모되는 것을 겪게 되고 하얀색 학자석 구입을 고려해 보게 됩니다.

그런데 상점에 들어가보면 1단계 학자석이 5000원, 2단계 학자석이 25000원, 3단계 학자석이 11만6000원입니다.

저도 이것때문에 3단계로 나가야 하나 고민해봤지만 5천원짜리 사니 모든 의문이 풀리더군요.

 

 

 

결론은 5천원짜리 세트를 사서 전부 박아두고 학자석 렙업(전투석들에 비해 굉장히 쉽게 레벨업됩니다)을 했더니 이틀만에 11만6000원짜리 세트와 똑같은 3등급이 되더군요.

 

 

 

3단계 구입했더라면 피눈물 흘릴뻔했습니다.

 

세째, 낡은 군수품에 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낡은 군수품 클릭을 우리는 매일 하고 있는데 그날 배정된 무료양이 끝나고 골드가 들어가기 시작하면 우리들은 이이쯤에서 멈추곤 합니다.

그런데 우리의 창고에 들어있는 총모양의 낡은 군수품은 바로 왼쪽상단의 플러스표시를 클릭해 더 사용할 수 있으며 이렇게 하면 그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양이 군수품에 갯수만큼 늘어난다는 것입니다.

 

 

 

만약 낡은 군수품이 인벤에 130개 있다면 그날 무료로 클릭가능한 수는 130번 + 매일 배정되는 무료량이 되는 것입니다.

 

 

 

네째, 우리는 어느정도 캐릭이 성장했다고 생각되면 농장용 부케릭을 만들 생각을 하게 되고 실제로 거의 그렇게 됩니다.

그런데 마냥 부케의 렙을 올려야 보낼수 있는 것들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가성비가 뛰어나게 보내는 양을 늘릴 수 있는것이 바로 부케의 vip레벨입니다.

vip6까지 올리는 것은 광산상점에서 구입해서 올리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vip6이 되면 보라색 가드를 만들어 보낼 수 있게 됩니다.

 

 

이상 네가지 정도의 소소한 팁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알차고 실속있는 팁을 연구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