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 사막 모바일에서 가방 무게 문제 해결을 위한 팁

검은 사막 모바일에서 가방 무게 문제 해결을 위한 팁

요즘 심심해서 딱 하루만 해보려고 삭제하려고 국산 모바일 RPG 게임인 펄어비스의 검은 사막 모바일을 깔아 봤습니다.

그런데 어느덧 4일째 하고 있네요. 뻔한 구성과 스토리의 중국산 모바일 게임들을 주로 하다 제대로 된 국산 모바일 게임을 해보니 신세계네요. 예전에 한번 깔아서 30분 정도 하다가 너무 오토 게임인가 싶어 삭제했는 데 이번에는 제대로 1시간 이상 해보니 정말 이게임의 진짜 매력에 빠져 드네요.

 

 

그런데 현재 무과금 72 레벨이 되었지만 가장 큰 문제가 가방이 너무 빨리 찬다는 거였네요. 가방이 가득 차면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여간 신경에 거슬리게 되고 자동 사냥으로 오래 둘 경우 나중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 문제를 해결한 방법들을 나열해 볼까 합니다.

 

1. 반려 동물 특성중 무게 증가 채택

3마리의 반려 동물을 키우게 되어 있는 시스템이고, 1마리당 보통 여러 개의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

 

 

 

2. 자동 사냥 지역의 선택

하둠 지역 같은 경우에는 자동 사냥 시에 가방 무게 문제 때문에 주기적으로 아이템을 마을 상점으로 가서 정리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하둠에서는 상점에 팔아야 할 상점 판매용 아이템을 드롭하지 않아 자동 사냥에 매우 고효율입니다. 물론, 이곳을 지나간 고렙들은 별로겠지만 이제 막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분들의 경우에는 빨리 패스해서 하둠에 진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 사냥시 높은 경험치와 무게 문제를 자극하지 않는 효율 좋은 자동 사냥터이기 때문입니다.

 

3. 가방 무게를 자극하는 불량스러운 주의 아이템들

- 아이템

개별 아이템들의 경우에는 창고에 두던 분해를 하던 자주 정리해 주어야 합니다. 일반 허접한 지팡이 한 개의 무게만 해도 20을 차지합니다.

 

 

- 물약 종류

자칫 설마 이런게 하고 지나치기 쉬운 물약 종류들이 무게 증가의 주요 범인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하나의 무게도 만만치 않으면서 보통은 몇십에서 몇백 개씩 소지하고 다녀야 하기 때문입니다.

창고에 넣어 두고 딱 쓸 분량만 꺼내 쓰는 게 좋습니다.

 

 

- 광원석과 수정

광원석과 수정들도 대량으로 쌓이면 무게를 증가시키는 주요한 범인중 하나이므로 귀찮지만 주기적으로 정리해 주셔야 합니다.]

 

- 필드의 상점 아이템

상점 판매용 아이템을 주는 필드에 자동사냥을 돌릴 경우에는 판매용 상점템이 가방 무게를 급격히 증가시킵니다.

 

4. 무게 증가의 원인을 찾는 방법

가방의 무게가 급격히 증가한 경우에 무게 증가의 원인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잘 모를 경우에는 가방의 각 탭 좌측 하단에 있는 정렬 방식을 기본 방식인 등급에서 무게로 바꾸어주면 가장 무거운 아이템이 가장 위로 올라오므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타 사항으로 블랙 펄이 모이면 펄 상점에서 가방 증가권을 하나씩 구입해주다 보면 어느덧 빵빵해진 가방이 되어 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됩니다. 또한, 가방 속을 뒤져 보면 이벤트나 성장 이벤트 퀘스트 완료로 지급된 가방 무게 증가권이 들어 있을 수도 있는 데 혹시 놀고 있는 가방 증가권이 있는지 이것도 잘 확인해 봐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