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utoScreenShot - 일정시간마다 자동으로 스샷을 찍어주는 프로그램

AutoScreenShot - 일정시간마다 자동으로 스샷을 찍어주는 프로그램

AutoScreenShot은 정해진 시간에 데스크탑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을 추적할 수 있도록 몇 초 간격으로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는 설치중인 화면으로 안타깝게도 영어, 프랑스어, 이태리어 3개국어만을 지원하며 한글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래는 오토스크린샷 프로그램의 실행화면이며 각각의 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A. 이 프로그램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고 작동하며, 화면에서 일어나는 일을 얼마나 자주 찍어서 저장할 것인지만 설정하면 됩니다. 시간 간격은 1초에서 9,999 초 사이로 맞출 수 있습니다.

 

B. 이미지는 촬영된 날짜를 포함한 이름으로 3가지의 형식중 원하는 형식대로 저장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지정하는 폴더가 아닌 다른곳에 저장하고 싶을 경우 원하는 폴더를 지정하여 사진 저장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C. 시스템트레이에 오토스크린샷 프로그램의 실행중인 아이콘을 표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타 너무 많은 이미지를 원치 않으실 경우 가장 최근 찍은 스크린 샷 20개 또는 200개만 저장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오래된 사진은 자동으로 지워집니다.

 

http://www.theuds.com/ 가 홈페이지 포럼이며 이곳에서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기타 관련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https://autoscreenshot.kr.uptodown.com/windows/downloa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