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행선의 능력치에 관하여

비행선의 능력치에 관하여

 

총기시대에 관한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행선의 기능레벨과 추가옵션에 관해 주로 다루어 보겠습니다.

 

비행선은 기본적으로 별을 통해 강화하고 공격부품과 수호부품으로 세밀하게 강화합니다. 그런데 비행선에 할당된 각 기능들은 22레벨부터 옵션이 추가되어서 각각 두줄의 능력치 옵션을 가지게 됩니다. 가능하면 빠른시일내에 두줄씩을 장착하는것이 유리할 것임은 뻔합니다.

 

별 6렙기준 그리고 기능레벨은 31렙기준으로 추가된 두줄의 능력치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처럼 비행선에 할당된 각 기능들이 22렙이상 되기 위해서는 수많은 부품이 들어가야 하고 더불어 비행선 자체의 레벨도 높아져야 각각의 레벨제한을 넘을 수 있습니다.

 

비행선을 렙업시키기위한 경험치를 구할 수 있는 루트는 크게 두가지인데, 첫째는 1일최대 20000경험치 80개를 각개당 3700광물로 구입할 수 있는 광산에서 구하거나 둘째는 연맹모금을 통해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행선의 레벨 최대치는 96레벨이며 총 요구경험치는 9억9100만입니다. 또한 22레벨이 이상이 되면 추가옵션을 획득하게 되는 기능레벨들은 최대 31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방어의 경우에는 부상율이나 행군인원한도가 유용하지 않다고 볼 수 있으나 추가옵션이 생선된 기능으로까지 발전했다면 방어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유용할 것입니다.

 

고급 비행선 능력은 55, 56, 57, 60에서 열 수 있습니다. 고급 비행선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기위해서는 비행선렌쳐가 재료로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비행선의 레벨이 오를 경우 어떠한 비행선자체의 추가버프가 붙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행선 클래스가 전투적일 경우 레벨별로 1(2.5%), 10(5%), 20(7.5%), 31(10%), 41(12.5%), 51(15%), 61(17.5%)의 수치로 비행선과 같이 공격하는 모든 병력의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이 향상됩니다. 따라서 자신의 비행선레벨이 버프향상에 해당하는 레벨 근처라면 다  제쳐두고 비행선부터 업그레이드 시켜야 할 것입니다.

이와 유사하게 다른 비행선 클래스들에도 각각의 클래스에 따라 클래스의 성격에 맞는 레벨별 추가버프가 붙게 됩니다.

 

 

 

다음에는 좀더 유익한 자료를 찿아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256킹덤 kor연맹 풍산개였습니다.

 

추가팁-골드이벤트중 점성술사 이벤트할 때 돌리기 누른뒤 바로 우측상단x를 눌러 닫아주시고 다시 열면 결과를 빨리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 했던 내용인데 혹시라도 잊고 계신분들을 위해 다시 올립니다.

 

GOG 스피릿광산 도전과 사격장 팁 세가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