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영상 로고 제거기 Easy Video Logo Remover

동영상 로고 제거기 Easy Video Logo Remover

 

제작사 다운로드 : http://www.dandans.com/download.htm

 

 

 

오늘은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하겠습니다. 이지 비디오 로고 리무버라는 외국 프로그램입니다. 

하나의 동영상파일중 동시에 고정영역 두군데까지 한번에 로고를 지워줍니다. 

물론 소니 베가스라던가 파워디렉터라든가 하는 메이저급 동영상프로그램에서는 당연히 이런 기능들이 있겠지만 하나에 특화된 가벼운 이런 프로그램을 쓰는것도 상당히 편합니다.

오히려 세세한 설정을 해주고 무거운 프로그램을 돌리는 것을 생각하면 장점이 상당히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아주 간단합니다.  Set Logo Area 1에서는 지워줄 첫번째 영역을 지정하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YES로 바뀝니다. 

더 지울곳이 없으면 바로 우측의 Remove Logo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지워야 할 로고 또는 특정영역이 더 있다면 Set Logo Area 2를 누르고 지울 영역을 드래그로 설정하신뒤 확인을 눌러주면 두개의 영역 모두 초록색 YES버튼으로 바뀝니다. 이때 우측의 Remove Logo 버튼을 눌러 주면 작업이 시작됩니다.

 

렌더링 속도에서도 상당히 빠른편으로 오히려 단일작업특성 때문인지 메이저급 프로그램들보다 당연히 빠릅니다. 

작업후 결과물의 퀄리티 또한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복잡한 배경이 아닌 단일색 배경의 동영상인 경우에는 결과물이 거의 원본과 동일한 품질입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는 위의 링크주소를 따라가면 제작사의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중간 쯤에서 다운로드 받은뒤 설치하시면 됩니다. 이런류의 특성화된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을 많이 만드는 회사같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둘러볼만한 듯 합니다.

 

 

 

이프로그램의 최대의 장점은 낮은 메모리 점유율과 렌더링속도, 두구역까지 지원하는 모자이크기능이 아닐까 합니다. 

여러개의 동영상을 각각 Easy Video Logo Remover를 띄워서 한번에 동시에 작업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할경우 메이저급 동영상 편집프로그램과는 엄청난 차이가 나겠죠. 덩치큰 동영상편집프로그램에선 힘든 부분이죠. 

예를 들자면 서로다른 동영상 5개를 각각 작업을 띠웠다면 한개당 두구역씩 총 10개를 동시에 모자이크 처리하는데도 무난할 정도로 뛰어난 프로그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