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기시대 2.6버전 업데이트 내용 및 공략 팁 살펴보기

총기시대 2.6버전 업데이트 내용 및 공략 팁 살펴보기

 

몇일 전 총기시대 2.6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유저의 입장에서 플러스가 될 만한 업데이트 내용도 있고, 어떤 부분은 더욱더 어려워진 부분도 있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상당한 금액의 결제로만 구입이 가능했던 45레벨 괴생 아이템들이 비교적 쉽게 돈안들이고 맞출수 있게 되었고, 지하묘지 코인을 실시간 원하는 시간대에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된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었지만 로얄탐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을 일일 소량제한을 걸어 버렸다던가 하는 등의 불만족스런 부분도 있었습니다.

업데이트 때마다 그렇듯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하려는 노력은 이번에도 지하묘지 크롤러 퀘스트, 신세계 등으로 나타나 좋은 점수를 줄 만한 듯합니다.

 

 

먼저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내용:

 

- 새로운 PVP 캠페인 신세계 컨텐츠가 추가 되었는데 일정 기간동안 점령 또는 방어를 통한 PVP방식의 진행을 통해 보상을 얻게 됩니다.
- 지하 묘지 2.0에서는 지하 묘지 시스템의 게임 플레이 방식과 인터페이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는데, 이전 방식과는 완전히 달라진 방식이라 기존 컨텐츠를 삭제하고 대체한 느낌이 들 정도의 업데이트 입니다.
- 지하 묘지 크롤러 퀘스트는 우측 하단의 기존 이벤트 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총 4개 파트의 지하 묘지 크롤러 퀘스트가 있고 각각의 목표를 달성하면 영구적인 버프를 얻게 됩니다.
- 도우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도시 인터페이스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아이콘을 탭하고 게임 진행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픽 퀘스트 완료 후 사용 가능)

 

 

최적화 :

 

- 성장의 길에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확인해 보지 않으신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으니 메인성의 성장의 길 아이콘이 떠있는분들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 군주님이 주둔하고 있는 성에 집결을 당하면 집결 알림을 받습니다.
- 탐험 상점에 하루 구매 제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을 최적화라 할 수 있을른지는 유저입장에서는 의문입니다.
- 비행선의 공격 기술은 연맹 캠페인에서 적의 연맹 건물을 철거하거나 광석을 약탈할 때 사용됩니다.
- 사격장 행운의 화살에서 비행선 보상 및 장비 유형이 조정됩니다. (모든 보상 섹션을 끝내지 않은 플레이어는 추첨 진행이 재설정됩니다) 비행선 보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밀수업자의 배달 및 원석 진열대의 디스플레이가 최적화되었습니다.

 

 

비행선 부품 조정:

 

- 4등급 플래티넘 비행선 부품이 출시되었으며 플레티넘 책자를 사용해 책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레벨 4 보라색 부품은 레벨 5의 주황색 부품으로 강화할 수 있고 레벨 5의 주황색 부품은 레벨 6의 금색 부품으로 향상할 수 있습니다.
- 주황색 및 금색 부품은 패키지에서 제거되었으며 행운의 화살, 행운의 길 및 괴생명체 아레나의 보너스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금색 및 주황색 미가공 비행선 부품 조각을 사용하면 부품 조각에 상응하는 부품 부스터로 교체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와는 상관 없이 제가 새롭게 인지한 두가지의 팁을 적어 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병원과 성소에 관한 것인데, 이 부분은 어떤 것이 좋다고 딱히 단정짓긴 어려운 부분도 존재합니다. 사람마다 더 선호하는 방식이 틀릴 수도 있으니까요.

연맹병원을 철거해서 개인병원 넘침->연맹병원 넘침->성소 의 과정중 가운데 단계인 연맹병원을 철거하여 개인병원 넘침->성소 의 2단계로 줄여 치료에 드는 자원과 시간을 단축시키려는 연맹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연맹 또한 그러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방식을 개인들에게까지 적용하면 어떨까 생각해 봤습니다.

도시내의 병원들을 모두 철거하고 병원 한개만 놔두고 부상병을 치료하지 않고 놔두는 방식입니다. 이럴 경우 군주 개인 퀘스트 부상병치료는 포기해야 할 듯하지만요.

나중에 시간이 나면 테스트해봐야 겠습니다.

 

두번째는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에 쓰던 괴생명체 소환 아이템이 인벤에 모여 있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것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지 기존에는 소환할때 드는 비용의 대체 혜택을 주는 아이템이었다면 지금은 사용하면 체력 30회복 물약을 줍니다. 혹시 썩어 가고 있는 괴생 소환아이템이 있는지 인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총기시대 2.6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았습니다. 신세계 컨텐츠는 아직 경험해 보지 않아서 뭐라 딱히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단지 꾸준히 새로운 컨턴츠를 시도해 보는 총기시대 개발자들에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물론 돈을 잘 벌어주기 때문이겠지만요.

 

256킹덤 Kor연맹 만세 풍산개, 삽살개도 만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