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가성비 최고의 호르간 반지 작업 추천

달빛조각사, 가성비 최고의 호르간 반지 작업 추천

호르간 아이템은 파랑템임에도 불구하고 막강한 옵션을 지녀 달조의 국민템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피흡이나 엠흡은 거의 통과의례 수준의 템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고렙들도 간과하기 쉬운 호르간 반지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무옵 호르간 반지 두개가 모두 레이드에서 나왔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달빛조각사 여왕의 숨겨진 동굴 레이드

 

아래의 이미지가 레이드에서 드랍된 호르간 반지의 이미지입니다.

보통은 저렇게 무옵으로 떨어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레이드에서 나온 호르간 반지

 

제가 추천하는 개조 방법은 한줄은 옵션변환하다 보면 나오는 공격력 4%, 한줄은 최소 옵션석으로 치명타율 2% 이상으로 바르길 추천합니다.

우선 아무거나 허접한 옵션석 두개를 발라 옵션 두줄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옵션석중 반지에 관한 옵션석은 허접한 것들도 모두 모아 놓으시길 권합니다.

이제 옵션 두줄을 만드셨으면 장비개조의 옵션변환을 돌려 공격력이 4% 붙을때까지 돌립니다. 저의 경우에는 4%한줄 붙이는데 1백만원을 넘지는 않았습니다.

 

4%의 공격력이 붙었다면 남은 하나의 옵션은 고이 보관해 놓은 반지용 치명타율 2% 이상의 옵션석을 발라줍니다.

그렇게 하면 아래의 치확, 공퍼 붙은 성능좋은 호르간 반지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가장 어려운 일은 아마도 치명타율이 붙어 있는 또는 공격력 프로가 붙어 있는 반지용 옵션석을 준비해 두는 일일 것입니다.

장비를 분해해도 옵션석이 나오며, 이번 패치를 통해 모여진 휘장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니 꾸준히 반지 옵션석을 모아 두시기 바랍니다.

 

달빛조각사 휘장을 옵션석으로 교환

 

이제 이렇게 작업을 마치고 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멋진 호르간 반지가 됩니다.

 

치확, 공퍼 호르간 반지

 

이러한 호르간 반지 작업을 두개 모두 마치면 치명타확율 4% 증가와 공격력 8% 증가의 막강한 옵션을 보유하게 됩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제가 원래 차고 있던 영웅등급의 반지인 축복의 황금반지를 차고 있을 경우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율이 작업된 호르간 반지로 교체됐을 경우의 공격력과 치명타확율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호르간 반지 착용후

 

보다시피 작업된 호르간 반지를 한짝만 바꾸어도 마치 상급 조각상을 세운것만큼의 놀라운 능력치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

파랑템의 반지로 허접해 보여 그냥 지나쳐버릴 수도 있는 호르간반지, 겉으로만 보고 판단하지 마시고 반지 옵션석과 함께 잘 모아두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