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상점템으로 치명타율 올리기

달빛조각사, 상점템으로 치명타율 올리기

달빛조각사에서는 장비특화라는 시스템으로 아이템을 분해하여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즉, 획득한 드랍아이템은 분해를 하여 아이템을 만들거나 조각상을 제조할 때의 재료인 루나리움 등을 만들 거나, 특화라는 분해를 통해 케릭터 자체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상승시키는 두가지 분해경로가 존재합니다.

 

그런데 장비특화를 위해 분해를 할 때, 장신구 부분은 거의 필드사냥으로 상승시키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장신구는 던전이나 필드보스에서만 드랍되는 데다, 그 정도의 수량으론 장비특화를 해도 거의 못하고 있는 상태나 별반 차이가 없을 정도입니다.

 

달빛조각사에서는 의도적인건지는 몰라도 상점에서 초보템을 싼값에 사서 분해해도 장비특화 경험치를 주는 특이한 구조를 취하고 있습니다.

장신구중 반지에 있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세라보그성에 있는 장신구 상인에게서 반지를 산뒤 장비특화를 하면 특화 경험치가 올라갑니다.

이방법으로 반지특화 레벨을 1~10정도까지는 약간의 수고로 올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약간의 돈도 들어갑니다.

다른 장신구 부위나 다른 부위의 아이템들도 마찬가지의 방법으로 특화상승이 가능합니다.

 

달빛조각사, 장비특화

 

이 방법을 통해 약간의 고생과 골드를 소모하면 치명타율 2%정도를 올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세라보그의 장신구 상인에게서 작업하는 영상입니다.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는 생각에 올릴까 말까 했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