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즈의 기본 텍스트 확대 및 세로 스크롤 막대 항상 보이게 설정하기

윈도우즈의 기본 텍스트 확대 및 세로 스크롤 막대 항상 보이게 설정하기

윈도우즈의 기본 글꼴 크기를 약간 크게 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모든 창들의 자동 숨김 기능이 기본으로 되어 있는 세로 스크롤 막대를 항상 보이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설정은 윈도우즈의 설정에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윈도우즈의 설정은 화면 좌측 하단의 윈도우즈 시작을 눌러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아이콘으로 들어가도 되고, 단축키로 윈도우즈 로고 + I 키를 눌러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에 대한 조절은 윈도우즈 설정>접근성>디스플레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텍스트 확대 및 모든 항목 더 크게 보기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예제 텍스트를 쉽게 읽을 수 있을 때까지 슬라이더를 이동한 다음 적용을 누르면 샘플 텍스트를 봐가면서 자신이 보기에 최적의 크기로 보이는 지점을 찿아낼 수 있습니다.

그 다음 항목은 메인 디스플레이의 앱 및 텍스트 크기를 변경하는 항목으로 모든 항목을 더 크게 볼 수 있으며, 100%, 125%, 150%, 175% 까지 확대하여 볼 수 있도록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 다음으로 모든 윈도우창의 우측 스크롤바는 기본이 자동숨김으로 되어 있는 데 이것이 거슬리는 분들은 항상 보이는 상태로 있도록 기본 설정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우측 스크롤바를 아래로 쭉 내리면 윈도우즈 단순화 및 개인화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중 창에서 자동으로 스크롤 막대 숨기기가 기본 옵션인 켬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 데 이 항목을 끔으로 설정하시면 이후부터 모든 우측 스크롤바는 항상 보이게 됩니다.

 

윈도우즈 단순화 및 개인화 스크롤 막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