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속성땅 사냥시의 필수품 신비한 벽난로

달빛조각사 속성땅 사냥시의 필수품 신비한 벽난로

오늘은 달빛조각사의 속성 땅 사냥 시,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인 신비한 벽난로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번 브랜트왕국 패치 이전의 신비한 벽난로는 단순히 이전 사냥터로의 복귀 기능밖에 없어서 마을에서 거주지역에 들렸다면 마을로 돌아가버리는 경우 때문에 쓰기가 꺼려졌었습니다.

 

역설적인 게, 마을로 간 뒤 볼일 보고 신비한 벽난로를 사용해서 사냥터로 복귀하려면 필수적으로 거주지역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가서 신비한 벽난로를 터치해야 하는 데 이렇게 되면 이전 지역인 마을로 돌아가버리는 반쪽짜리 복귀였습니다.

 

그런데, 이번 대규모 패치 내용 중에는 신비한 벽난로에 관한 내용도 패치가 되었습니다.

패치에서 중요한 것은 집귀환을 누른 그 지점만을 벽난로는 기억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글 4층에서 집 귀환을 눌렀다고 가정하면, 집에 귀환한 뒤 볼일 보고 마을 가서 텔레포트 쓰면서 의뢰 퀘스트 다하고 다시 집으로 걸어 돌아와 벽난로를 터치해서 귀환하면 이글 4층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즉, 조심해야 할 것은 사냥터에서의 최초의 귀환은 무조건 일단은 집으로 하라는 말입니다.

그 뒤로 벽난로 사용 시까지 귀환을 재사용하면 안 됩니다. 볼일 다 본 뒤에는 걸어서 벽난로로 가야 합니다.

 

자 그럼 신비한 벽난로는 어디서 구하는지 알아볼까요?

신비한 벽난로는 거주지역의 가구 상인이 랜덤으로 판매합니다.

따라서 거주지역의 가구 상인에게 가보았는데 신비한 벽난로가 판매물품 중에 없다고 하더라도 2~3시간 후 다시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판매물품이 2~3시간마다 바뀌므로 어느 순간에는 신비한 벽난로가 판매 물품 중에 있게 됩니다.

 

달빛조각사 신비한 벽난로

 

가격은 100만 골드로 패치 이전의 가격인 200만 골드보다 하향되었습니다.

설치는 바닥이 아닌 벽면에 설치해야 합니다.

이전 사냥터로 이동하고자 할 경우에 설치되어 있는 신비한 벽난로를 터치한 뒤 이동 메뉴를 누르시면 이전 사냥터로 텔레포트하게 됩니다.

속성 땅의 4층에서 사냥한다고 가정할 경우 마을에서 볼일을 보고 신비한 벽난로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걸어서 이동한다면 막대한 사냥 시간과 그에 따른 경험치의 손실이 생기게 됩니다.

더불어 1층부터 4층까지 직접 컨트롤해주어야 하는 귀찮음은 보너스입니다.

속성 땅에 진입하게 되는 레벨이 되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완소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