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의 신맵들 반복퀘 정리

달빛조각사의 신맵들 반복퀘 정리

렙이 안 되는 관계로 제가 알 수 있는 정보는 바로크 산맥 입구까지 입니다.

추후 업데이트가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신맵에는 많은 지역에서 반복 퀘스트가 보이지 않습니다.

 

1. 반복퀘스트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추정되는 지역

세라 보그 성 북부, 고요한 평원, 북부 벌목지(999마리 잡는 목격자 없애기라는 히든 퀘스트는 일회성,

 

참조-

신규맵 북부 벌목지 히든 퀘스트 괴상한 펫 취향 공략)

 

2. 반복퀘스트의 존재 유무를 아직 레벨 미달로 확인하지 못한 지역

탐린

 

3. 반복퀘스트의 존재를 확인한 지역

자작나무 호수, 사냥꾼의 언덕, 바로크 산맥 입구, 남부 바로크 산맥, 울부짖는 골짜기,

 

개인적인 사냥터 경험을 바탕으로 쓴 글이므로 위와 다른 정보를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반복 퀘스트의 업데이트가 있거나 새로운 정보를 얻게 되면 수정하겠습니다.

 

아래에서는 위의 3번 항목 반복 퀘스트의 존재가 확인된 지역만을 간단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반복퀘스트의 전제조건은 해당 맵에서 진행되는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여야만 해당 맵의 반복 퀘스트가 열립니다.

 

예를 들어서 바로크 산맥 입구에서 반복퀘스트를 수행하려면 히포 그라프의 눈을 수집해야 하는 모든 걸 기억하는 눈을 완료해야만 반복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 자작나무 호수

아래의 이미지에서 붉은색 사각형지역에서 반복 퀘 수령이 가능하며 13이라고 표시된 지역들에서 해당 몹을 잡으면 됩니다.

 

 

 

- 사냥꾼의 언덕

이 역시 메인퀘스트가 이 지역을 완료한 뒤에야 받을 수 있으며 아래 이미지의 빨간 사각형 지역에 있는 NPC에게서 반복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의 언덕 반복 퀘스트

 

- 바로크 산맥 입구

이역시 히포그라프의 눈을 수집해야 하는 메인 퀘스트가 완료된 후라야 아래 이미지의 12시 지역 NPC에게서 반복 퀘스트의 수령이 가능합니다.

 

바로크 산맥 입구 반복 퀘스트

- 남부 바로크 산맥

남부 바로크 산맥의 반복 퀘스트는 7시 방향의 NPC에게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남부 바로크 산맥 반복 퀘스트 위치

 

- 울부짖는 골짜기

울부짖는 골짜기에서 반복 퀘스트는 5시 지역 동그란 부분의 제일 구석 끝에 있는 NPC에게서 수령 가능합니다.

 

울부짖는 골짜기 반복 퀘스트 수령 위치

 

 

본인의 렙이 낮은 관계로 많은 고급 정보를 알려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위의 사항과 다른 내용을 아시는 분들께서 댓글로 정보를 주신다면 고맙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