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고슴도치 연구하기 히든 퀘스트 공략

달빛조각사, 고슴도치 연구하기 히든 퀘스트 공략

오늘은 달빛조각사 히든 퀘스트중 짜증 게이지를 올려주며 보상도 시원찮은 구지 하지 않아도 되는 몇개의 퀘스트중 하나인 일명 고슴도치 퀘스트에 관하여 쓰려고 합니다.

고요한 평원의 스타렛 NPC 우측으로 조금만 가면 트루시라는 NPC가 있는데 트루시가 가시돋힌 사랑이라는 고슴도치 시작 퀘스트를 주게 됩니다.

 

고슴도치 히든퀘 가시돋힌 사랑

 

고슴도치 50마리를 잡아야 하는 이 시작 퀘스트를 받기 위한 선행조건은 업적에서 고슴도치 처치 2단계를 완료하여야만 받을 수 있습니다.

트루시에게 말을 걸어도 고슴도치 히든 퀘스트가 발동되지 않는 분들은 먼저 고요한 평원에서 고슴도치 처치 2단계의 업적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고슴도치 퀘스트 선행조건

 

고슴도치 처치 2단계의 업적을 완료하고 트루시에게 말을 걸면 가시돋힌 사랑이라는 시작 퀘스트를 주는데 고슴도치의 종류를 불문하고 50마리 잡기 입니다.

 

고슴도치는 고요한 평원의 전역에서 나오므로 아무 데나 자동사냥으로 조금 돌려놓으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 뒤로 이어지는 퀘들도 무난한 편이나 중간에 고슴도치로 변신하여 게으른 고슴도치 10마리를 잡으라는 고슴도치의 연심 파괴라는 부분은 조금 짜증나게 하는 퀘스트 입니다.

난이도가 높지는 않으나 수동으로 게으른 고슴도치를 찿아서 10마리를 죽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달빛조각사 고슴도치의 연심 파괴

 

게으른 고슴 도치 10마리를 변신상태에서 모두 처치하고 나면 완료되며 인벤에 있는 변신해제 물약을 사용하여 사람으로 되돌아 온 후 트루시에게 말을 걸면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됩니다.

잔인한 트루시라는 최종 퀘스트에 의해 끝이 나게 되며 최종 보상은 약 25만 경험치와 진주 7개 입니다.

 

달빛조각사 잔인한 트루시 고슴도치 연계 퀘스트

 

만약 170정도 이상의 유저라면 보상에 비해 투자하는 시간이 너무 길어 가성비가 떨어지는 히든 퀘스트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패싱하셔도 무방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