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스토리 블로그 제목 두번 반복으로 보이는것 수정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제목 두번 반복으로 보이는것 수정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보면 최초 만들고 나서 특별하게 설정한 기억이 없는데 상단 블로그 타이틀 표시줄에 내 블로그 제목이 두번 반복되어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제 블로그는 IT ERRO FIX :: IT ERROR FIX 이렇게 두번 반복해서 나오는데 놔둬도 상관은 없지만 은근히 신경에 거슬린다.

이하에서 블로그 타이틀을 하나로 줄이는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 뿐만 아니라 모든 홈페이지에 공통된 사항이므로 블로그 제목타이틀  반복이 눈에 거슬리는 분들은 한개를 삭제하거나 모양을 바꿔야 한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관리자페이지로 간다음 스킨편집을 누르고, HTML/CSS 편집 창으로 갑니다.

HTML 탭을 눌러 Ctrl + F 를 눌러 검색창을 띠운뒤 title 이라고 친뒤 엔터를 칩니다.

 

||_##]

 

 

그러면 <title>티스토리 블로그 제목 두번 반복으로 보이는것 수정하기 :: IT ERROR FIX</title> 라고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page title은 포스팅의 개별 제목이고 title은 전체 블로그의 제목인데, 만약 page title을 지울경우 여러 페이지를 띠워놨을때 모든 페이지의 상단노출 제목이 동일해지는 우스꽝스런 모습이 연출된다.

 

좀더 단순명료하게 하기 위해  :: [##_title 부분을 지워줍니다.

이제 상단 블로그 해당페이지의 제목표시부분이 조금 깔끔해진걸 보실 수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