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치에 중요한 보안 및 품질 수정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장치에 중요한 보안 및 품질 수정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윈도우즈 업데이트 시에 발생하는 "장치에 중요한 보안 및 품질 수정 누락" 메시지는 윈도우즈 자동 업데이트의 경우에 특정 상황에서 가끔 출력되는 오류 메시지입니다. 가장 많은 경우에 설치되어 있는 윈도우즈 자체의 버전이 업데이트에 필요한 윈도우즈 버전보다 낮을 경우에 주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인터넷에는 너무 많은 정보가 있으나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너무 많고, 에러 메시지의 아래쪽에 있는 다시 시도, 업데이트 문제 해결사 등등도 제대로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 문제는 윈도우즈 자체의 버전 업데이트를 완료하면 제거되는 메시지입니다.

 

아래의 버튼을 눌러 윈도우즈 10 버전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버전 업데이트 파일 다운로드

자신의 PC에 설치된 현재 업데이트 오류를 일으키고 있는 윈도우즈 버전에 추가되어야 할 상위 버전의 최근 윈도우즈 업데이트 버전을 찾아내어 표시하여 줍니다.

지금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 주고 커피 한잔 드시면서 기다리면 됩니다.

 

 

만약 업데이트 도중 에러가 발생한다면 윈도우즈 시작 설정에서 윈도우즈 시작과 함께 구동되는 백신 기타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잠시 정지시켜두시고 재부팅한 다음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인 또는 일반 단체의 사이트가 아닌 공식 MS 사이트이므로 사이트나 파일의 신뢰성은 가장 믿을 수 있는 수준입니다.

윈도우즈 버전 업데이트는 윈도우즈 업데이트 오류의 해결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필수적으로 해야 할 윈도우즈 업데이트이므로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즈 전체 설치가 아닌 부분 업데이트이므로 엄청나게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는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