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 오피스 설치도중 에러 1935 해결 방법

MS 오피스 설치도중 에러 1935 해결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전체 설치 또는 단독 설치 도중 "Error 1935. An error occurred during the installation of assembly component..."라는 메시지를 출력하는 1935 에러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이 에러에 대한 해결방법은 여러가지가 존재하며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스템 업데이트 도구를 이용한 수정 방법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윈도우즈 업데이트 오류 해결 도구를 제공하여 시스템 파일의 손상 등으로 업데이트가 설치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아래의 운영체제인 경우에 한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8, Windows Server 2012 R2 또는 Windows Server 2012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엽니다.

 

- 아래의 문장을 드래그하여 복사한 뒤 명령 프롬프트 창에 넣습니다.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Ctrl + V(붙여 넣기)하시면 됩니다.

DISM.exe /Online /Cleanup-image /Restorehealth

몇분안에 작업은 끝이 나게 됩니다.

 

- 명령프롬프트를 종료시킨 후, 다시 한번 관리자 권한으로 재실행시킵니다.

- sfc/scannow라고 입력한 후 엔터키를 칩니다. 몇 분 정도 걸립니다.

- PC를 재부팅합니다.

- 다시 한번 오피스를 설치해 봅니다.

- 만약 아직도 오류가 발생한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넷 프레임워크 구성요소 복구 및 업데이트

현재 넷 프레임워크의 최신 버전은 4.8입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넷프레임워크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용량은 약 112MB입니다.

 

낮은 버전이 존재하더라도 삭제할 필요는 없으며 오프라인 설치관리자를 통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끝나면 PC를 재부팅한 뒤 에러를 일으켰던 오피스를 재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3. 클린 부팅 후 설치 시도

클린 부팅으로 모든 윈도우즈 서비스와 시작 요소들을 정지시킨 후 부팅하여 설치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작업표시줄의 검색창에 msconfig라고 입력하면 System Configuration 이 나오는데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 일반 탭에서 정상 모드가 아닌 선택 모드를 선택한 뒤 하위 메뉴의 모든 체크표시를 해제한 후 적용한 뒤 재부팅합니다.

- 윈도우즈가 클린 부팅으로 재시작되면 오피스 설치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