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기시대(Guns of Glory) 비행선에 관하여

총기시대(Guns of Glory) 비행선에 관하여

 

 

총기시대(Guns of Glory) 비행선 소개


군대에게 두렵고 강력한 힘이 되어 주는 비행선은 인간의 무기로는 죽일 수 없습니다. 

비행선을 업그레이드 하면 군대의 배틀 능력, 행군 능력, 수집 스킬이 강화됩니다. 

이 능력들은 공격 스킬과 방어 스킬로 나뉘게 됩니다. 

공격 스킬은 공격 부품을 사용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방어 부품을 이용해 방어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비행선 레벨업 하기


야수를 공격해 죽이거나, 자원을 수집하거나 적의 군대를 죽일 경우 비행선 EXP를 받게 됩니다. 이 경우 비행선을 사용하고 있지 않더라도 계속해서 EXP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격 파워 & 방어 파워


야수나 적군을 죽일 경우 공격 파워를 얻게 됩니다. 

자원 수집이나 적군에 맞서 방어중인 경우 방어 파워를 얻습니다. 

두 종류의 파워는 비행선의 성격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게임상에서는 부품으로 표시되며, 공격부품과 수호부품으로 표시됩니다. 총기시대에서는 공격의 개념은 그냥 공격, 수호의 개념은 사실 방어개념입니다.

 

 

 

높은 레벨의 공격 파워를 가지고 있을 경우 더 강력한 공격 스킬을 가지게 되지만 방어 파워의 레벨이 낮아집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집니다. 

 

 

비행선 스킬 적용


비행선 스킬은 '스킬 적용' 패널 에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행군 목적에 따라 공격이나 방어, 수집 야수 공격탭에서 스킬을 적용하세요. 

 

참고 : 스킬 적용시, 해당 기능을 사용할 때만 효과를 발휘 합니다. 예를 들어, 공격 시 보병에게 방어 부스트를 사용할 경우, 방어 중에는 해당 스킬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말을 잘 해석해야 하는데 우리는 비행선 스킬상승용 부품을 모아서 스킬업시킬때 오해에 빠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보병 방어력 상승 20%에 해당하는 스킬 종류와 스킬레벨을 장착했다고 가정했을때 행군하여 공격을 가는 경우에는 이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이야기 입니다. 

즉 자신의 도시를 수비자, 방어자의 입장에서 전쟁을 할 경우에만 해당 방어 옵션이 적용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바꾸어 말하면 공격력 상승 옵션이 들어간 비행선의 스킬 종류와 레벨의 적용은 공격갈때만 적용되고 방어자의 입장일때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말이지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