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기시대 연맹보상,로얄탐험,일반상점 판매교환 Tip

총기시대 연맹보상,로얄탐험,일반상점 판매교환 Tip

총기시대(Guns of Glory) 기부를 빠짐없이 해라

 

이전 포스팅에서 연맹기부를 자원수급이 원할하다는 가정하에 빠짐없이 바로바로 해주는게 좋다고 했는데요.

그 이유는 연맹기부를 통해 연맹지식이 올라가면 본인뿐아니라 연맹전체에게 혜택이 돌아가기도 하지만, 기부때마다 모아진 명예점수로 60분 부스트 또는 3시간 부스트같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외에 기부에 소흘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또 있는데요 기부를 많이하면 주1회 결산해서 보상을 줍니다.

단 기부순위가 해당 일주일간 가장 많았던 1위부터 3위까지만 줍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보통 기부는 나간다는 개념때문인지 1위하는게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더군요.

1위를 하면 다음과 같은 100만의 식량과 나무, 12000기금, 1200명예포인트 등을 주는데 살림에 보탬이 됩니다.

 

총기시대 연맹지식 보상

 

 

총기시대(Guns of Glory) 경매장의 판매대를 공략하라

 

경매장에는 블랙마켓과 경매장 그리고 판매대가 있습니다.

그런데 판매대는 주기적으로 무료 목록갱신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남아도는 자원으로 꽤 쓸만한 아이템들을 교환할 찬스가 생기곤 합니다.

골드를 쓰는것도 아니고 심심풀이로 돌려보다 저렴한 자원과 고비용 아이템 교환찬스가 걸리면 교환하면 됩니다.

 

총기시대의 경매장 판매대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저렇게 6만의 나무로 60분짜리 부스트를 두개씩 한꺼번에 교환하기도 합니다.

 

 

총기시대(Guns of Glory) 로얄탐험을 빼먹지 마라

 

이건 저두 15렙이 될때까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오늘 심심해서 이리저리 화면을 돌려보다 보니 검은배가 있길래 클릭했더니 세상에나 그게 컨텐츠 로얄탐험이었더군요.

 

총기시대 로얄탐험

 

 

위의 검은배를 클릭하면 총 6가지의 요일별 탐험이 있습니다. 콤보탐험만 일요일과 수요일 이틀 중복돼서 나오네요.

 

총기시대 로얄탐험의 종류

 

 

지도에는 성과 상자로 이루어진 길이 있는데, 성은 시험 1개, 상자는 보상 1상자를 의미합니다. 

상자를 잠금해제 하기 위해서는 이전의 탐험을 모두 순서대로 잠금해제 하셨어야 합니다.

 

탐험에 사용되는 병력은 본성의 병력들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일종의 가상병력 비슷한 그런 개념입니다

 

약간의 부연설명을 하자면 장비탐험에서는 착용한 장비에서 얻는 강화혜택만 사용할수 있으며, 비행선 탐험에서는 비행선의 공격스킬만 사용가능하고, 연구탐험에서는 아카데미 연구를 통해 얻은 강화혜택을 사용하여 전투를 할 수 있으며, 원석탐험에서는 장비에 삽입한 보석의 강화혜택을 사용하여 배틀을 하며, 건설탐험에서는 건물레벨과 특권레벨에서 얻은 강화혜택을 사용하여 전투를 진행하며, 콤보탐험에서는 보석과 장비의 강화혜택으로 전투를 진행합니다.

보상상자는 열때마다 탐험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