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기시대 영광레벨과 로얄탐험

총기시대 영광레벨과 로얄탐험

총기시대는 조금 독특하게 단순히 메인성과 부속건물 레벨업만으론 진정한 파워의 변화를 느낄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핵심적인 성전체 파워의 업그레이드는 15레벨부터 모든 건물에 열리는 영광레벨의 레벨업정도, 비행선의 파워정도, 연구소의 업그레이드 순으로 생각합니다.

 

제가 첫번째 일순위로 영광레벨을 잡은 이유는 개인유저들간의 전투와 로얄탐험에서 가장 확실하게 영광레벨 축적정도의 비교에따라 승패가 판가름나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메인성 한개의 영광레벨업을 하는 도중 스크린샷한 장면인데 모든 건물의 15레벨이상에서 각기다른 저런 식의 영광레벨업이 가능하니 어쩌면 가장 핵심적인 요소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총기시대 메인성 영광레벨

 

 

또한 필드몹을 잡을때에도 이전에는 단순 몹과의 전투력비교에 의해서 나보다 높은 몹은 건드리지 않았지만, 영광레벨이 올라가면 나보다 전투력이 쎈몹도 잡는게 가능해집니다.

왕국간의 싸움에서 보면 이런식으로 영광레벨과 비행선레벨에 집중투자한 사람들이 혼자서 중렙대의 왕국한가운데로 들어가서 왕국전체를 몇일동안 눌러앉아 통제하는 경우도 흔합니다.

 

그렇다면 비행선능력은 원활한 부품수급과 비행선레벨업이라는것과 연구소의 꾸준한 연구상승은 곧 능력치 상승이라는 것은 다들 아실테고 영광레벨을 올리기위해서는 영광깃발을 모아야합니다.

수급처는 유료결제중 영광상품, 광산의 광캐기로 모은 광으로 레벨5층통과자들이 살수있는 광상점의 영광깃발 구입, 로얄탐험중 중간중간에서 로얄탐험코인과 함께 나옵니다.

작은 숫자이긴 하지만 필드에서 광산이나 농작물등을 캐낼때도 한개씩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얄탐험중 영광배너 획득

 

 

어쩌면 끊임없는 순환이지만 영광배너를 획득해서 영광레벨을 올리면 로얄탐험 및 필드전투 등이 쉬워지는데 돌고도는 고리 같습니다.

로얄탐험을 쉽게 통과하기 위해선 영광레벨을 올려야 한고 영광레벨을 올릴려면 영광배너가 필요하고 영광배너를 얻을려면 로얄탐험을 돌아야하고....

그런데 로얄탐험상점도 가성비가 아주 좋으며, 탐험중 나오는 아이템들도 유료템급이니 영광레벨을 공략해야 하겠습니다.

 

로얄탐험중 60분스피드 18개 획득

 

 

위의 사진은 매일할수 있는 로얄탐험중 10여개의 코스를 통과하던중 한코스에서만 나온것인데, 25로얄코인과 18개 60분 단축타이머면 거의 유료아이템 수준입니다.

그외에 20조각의 가드조각이 한번에 나오기도 합니다.

영광레벨에 투자하셔서 용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