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에서 자유로운 방치형 RPG 게임 '데쓰나이트 키우기'

게임에서 자유로운 방치형 RPG 게임 '데쓰나이트 키우기'

데쓰나이트 키우기는 올해 4월 나온 게임인데 유저가 감정적으로 또는 시간적으로 얽매일 필요가 없는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입니다. 휴대폰을 꺼놔도 종일 붙들고 있는 경우나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하루에 5분만 투자할 분들이 하시기에 딱 좋은 게임입니다.

횡스크롤에 거부감이 있는데 이 게임은 그런 거부감이 좀 적네요. 유치해 보여서 별 기대 안 하고 깔았는 데 3일째 하고 있네요.

 

 

신기하게도 3일전에 5일 유료 구매한 와우는 내 팽개쳐두고 이거 붙들고 있네요. WoW 초창기에 하다 다시 하려니 이제는 느린 속도감이 적응이 안돼네요.

 

대략적인 게임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 게임(인앱 구매 가능)

- 국산 게임 : 네오 위즈

- 기타 : 게임 용량은 80MB 정도이며, 전체 이용가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가능합니다.

 

과금 유도는 매우 적은 편이고 과금 유저와 무과금 유저와의 사이의 편차도 그리 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뭐 과금을 해야 할 필요성을 못 느끼는 게임이라고나 할까요.

어쨌든, 휴대폰을 꺼두어도 혼자 사냥해서 레벨업, 아이템 모두 쌓아 둡니다. 하루에 무지하게 심심할 때 5분 정도만 투자하시면 무난할 것 같습니다.

 

올 4월에 출시한 게임인데 8월 24일 업데이트 이후에 광고를 집행한 것인지 사람들이 꽤나 많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외관은 꼬꼬마들만 할 게임처럼 생겼는데 의외로 아이템 강화니, 스킬 숙련이니, 한계 돌파니, 투기장 또는 던전이니 있을 껀 다 있네요.

결론적으로 게임자체에 너무 빠지지 않는 한도에서 완전히 게임에서 자유로운 상태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의 영상은 2일차 플레이 영상입니다.

 

 

 

처음에는 게임 소개의 목적을 가지고 아이폰에서 녹화를 했습니다. 그다음 PC로 MP4 동영상을 복사해 왔는데 PC에서 재생해 보니 미세하게 소리가 먼저 나오고 영상이 다음에 나옵니다. 예전에도 한번 아이폰 녹화 영상을 PC로 옮길 경우 싱크가 안 맞는 현상을 겪어 봐서 머리 싸멘 기억이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이 문제를 해결해 볼 까 합니다.

아이폰에서 추출한 mp4영상의 영상, 소리 씽크 안맞는 현상의 수정에 대한 포스팅 주소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itfix.tistory.com/708

 

아이폰 녹화 영상의 영상과 소리 싱크 PC에서 맞추기

과거 IOS11의 아이패드에서 녹화한 영상은 영상과 소리의 싱크가 맞지 않기로 유명했습니다. 현재는 이러한 문제가 많이 해결된 듯 하지만 제 경우에는 아직도 아이폰에서 녹화한 영상을 PC로 가�

itfix.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