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얄탐험 공략

로얄탐험 공략

총기시대의 로얄탐험은 공략하기에 따라 같은 전투력이라도 누구는 깨고 누구는 못깰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단순히 부대 총공격력에 의해서 깨는것이 아니라 요일마다 특정부분의 파워만을 테스트해서 집중공략하기 때문에 그 요일의 전투해법이 무엇을 기준으로 정해지는지부터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일요일과 수요일은 콤보탐험, 월요일은 장비탐험, 화요일은 비행선 탐험, 목요일은 연구탐험, 금요일은 원석탐험, 토요일은 건설탐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요일과 수요일의 콤보탐험은 아래와 같은 기준에 의합니다. 

오른쪽의 붉은 네모안의 수치들이 좌측그림의 아이템들의 능력치들의 합계인듯합니다.

즉 오른쪽은 일정한 자신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것들의 합산인데 도전루트에 나오는 적이 저 수치보다 높다면 거기서 패배할 확률이 높다고 봐야 합니다.

 

로얄탐험의 콤보탐험

 

 

 

월요일은 장비탐험인데 장비로 인한 자신의 능력치를 보여줍니다. 

어떤장비의 어떤부분때문에 수치가 변하는지 잘 봐둘 필요가 있습니다. 설사 이번주에 진도가 얼마 나가지 못했다하더라도 어떤 부분이 취약해서 무너졌는지 분석하면 어느정도 공략할 곳을 찿을 수 있으니까요.

 

로얄탐험의 장비탐험

 

 

화요일은 비행선 탐험입니다. 

비행선의 레벨과 등록된 스킬들의 레벨, 강화정도 등에 의해 탐험루트에 도전하게 되는데, 비행선의 경우 스킬들의 교체가 바꿔보기가 가능하니 아이템 업그레이드 없이 스킬배열을 이렇게 저렇게 시도해보다 못깨던 포인트를 깨는 경우도 있습니다.

 

로얄탐험의 비행선탐험

 

 

 

목요일은 연구탐험입니다.

장비는 제외하고 연구소에서 업그레이드 했던 능력치로 대결하는 레이스로 보입니다.

 

로얄탐험의 연구탐험

 

 

 

 

금요일은 원석탐험입니다.

군주의 장비들 소켓에 박히는 보석들의 능력치 합산으로 레이스를 합니다.

 

로얄탐험의 원석탐험

 

 

토요일은 건설탐험 입니다.

건설탐험은 자신의 성안에 건설된 영광레벨이 존재하는 모든 건물이 올려주는 능력치들의 합산으로 레이스를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강조했지만 영광레벨, 비행선, 군주장비의 보석 등이 상당히 중요하니 재료가 준비되는 대로 업그레이드 시켜야 합니다.

 

로얄탐험의 건설탐험

 

 

 

이상에서 살펴본바와 같이 로얄탐험은 조금 복잡한거 같으면서도 보석업글석, 로얄코인, 가드조각, 60분 스피드업 등등이 나오는데 상당히 고퀄리티로 나옵니다.

어렵기도 하고 이런저런 시도도 해봐야 하는 전투코스지만 보상이 좋은만큼 포기하지 마시고 연구하고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