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RPG 게임 '리버티 레기온' 플레이 리뷰

모바일 RPG 게임 '리버티 레기온' 플레이 리뷰

리버티 레기온 게임의 기기 환경은 아이폰 7에서 설치하고 플레이하였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한 무료 게임입니다. 앱 내 구입으로 호갱님들에게 돈을 더 벌 수도 있지만 말입니다.

이 게임은 최근 설치하면 하루에 100레벨은 기본으로 얻는 그런 게임입니다. 95% 정도가 자동으로 가능하니 사실 뭐 본인이 뭘 해줘야 할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다만, 이런 류의 게임이 처음인 분들은 신기한 콘셉트에 꽤나 빠질 수도 있습니다.

진행이 굉장히 빠르고 자동화 되어 있어 이미 이런 콘셉트를 겪어 본 분들은 얼마 못가 삭제할 확률도 상당히 높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유지하려면 거의 게임에 시간 투자를 하기 어려운 분들, 현질 하기 싫은 분들, 시력이 좋은 분들(왜냐하면 인터페이스가 굉장히 많은 UI들이 한 화면에 복잡하게 들어와 있어 시각적으로 굉장히 불편합니다. PC의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면 그나마 조금 나아질 것 같기는 합니다.) 등에 어울리는 게임입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유아틱한 게임들이 싫고 고전적인 RPG류에 자동이 좋으신 분들, 그리고 게임에 시간이나 금전 투자하기 싫으신 분들에게 킬링타임용으로 적당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게임사의 공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제작자 : eyougame

- 크기 : 232.3MB

- 아이폰 사양 : iOS 10.0 이상 필요. iPhone 5S 이상

- 연령 등급 : 12세 이상 

 

아래의 영상은 경험치 던전에 세워둔 모습입니다. 설치후 2일째인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