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3 퀘스트 '옛 종교의 칼날'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3 퀘스트 '옛 종교의 칼날' 공략

ACT3로 넘어온 다음 흐라틀리 NPC에게 말을 걸면 얻어지는 퀘스트로 첫 번째 퀘스트인 황금새를 완료하고 나서 진행하게 되는 두 번째 퀘스트입니다.

'옛 종교의 칼날'이라는 퀘스트로 약탈자 밀림에서 기드빈을 찾으라고 합니다.

 

 

이전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거미숲의 웨이 포인트도 찍어 두셨다면 마을에서 바로 순간 이동진을 이용해 거미숲으로 이동하고, 찍지 못했다면 마을 밖으로 나가 필드의 첫 번째 순간 이동진인 거미숲을 찾아 찍어 주도록 합니다.

거미숲 순간 이동진에서 조금만 가면 약탈자 밀림 입구가 나오는 데 그곳으로 진입합니다.

퀘스트는 약탈자 밀림에서 구하라고 했으므로 필드를 돌아 다니다 거미숲 영역으로 들어가면 그곳에서는 나오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약탈자 밀림에서 사냥하는 동안 이곳 이동진인 약탈자 밀림 웨이 포인트도 찍어 주도록 합니다.

비교적 정글 깊숙한 곳에서 조그만 집처럼 생긴 기드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기드빈을 터치하면 유니크 몬스터가 나오므로 물약을 정비한 다음 준비하고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렇게 강하진 않으니 너무 염려하진 않아도 됩니다.

드롭된 기드빈을 주우면 퀘스트는 기드빈을 오르무스에게 전해주라고 합니다.

이제 마을로 돌아갑니다. 오르무스는 마을 중앙 케인 왼쪽에 있습니다. 말을 걸면 아시아라와 대화하라고 합니다.

아시아라는 마을 꼭대기 오두막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시아라는 다시 오르무스와 대화하라고 합니다.

오르무스와 대화를 하면 퀘스트가 종료되며, 아래의 예시와 같은 랜덤 반지를 줍니다.

 

 

다음 포스팅은 ACT3의 세 번째 퀘스트 공략으로 이어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