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일반 보석, 문장 등 구입시 유용한 칼자루 상인 위치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일반 보석, 문장 등 구입시 유용한 칼자루 상인 위치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캐릭터를 성장시킬 경우의 보상으로 칼자루 주화라는 것을 지급합니다. 그런데 이 주화를 사용할 줄 몰라 창고에 썩히고 있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칼자루 주화는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들어가는 일반 보석이나 전설 보석, 일반 문장, 전설 문장, 재활용 재료, 마력이 깃든 가루 등을 구입할 수 있는 매우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재화입니다. 게임 초반에 자신이 획득한 재료들을 적절히 사용하면 조금 더 게임을 쉽게 풀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 보다시피 전설 보석인 카센의 격려라든가 전설 문장 등까지도 칼자루 주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 불친절한 디아블로 이모탈은 해당 상인의 위치를 홍보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알아서 찾아가야 합니다.

칼자루 상인의 위치는 우측 상단의 미니맵을 클릭한 다음 세계 지도에서 서부 원정지를 클릭합니다. 그다음으로 서부 원정지 맵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불멸자 전망대 순간 이동진을 클릭해 이동한 다음 바로 옆으로 가면 상인이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판매 기한이나 수량에 제한이 있는 경우가 많아 풍족하게 구입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