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스톤테일m, 던전별 클랜칩 및 보스의 리젠 위치, 리젠 시간표

프리스톤테일m, 던전별 클랜칩 및 보스의 리젠 위치, 리젠 시간표

프리스톤테일m에서 필드 보스들의 위치는 어느 정도 알려져 있고 정보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고대 동굴이나 버섯 동굴, 벌집 동굴, 신전, 성전 등에 있는 클랜칩 보스의 위치는 정보를 찾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레벨 제한으로 들어갈 수 없는 일부 던전을 제외하고 들어갈 수 있는 던전들은 보스 위치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의 표는  9월 7일 업데이트에서 운영진이 발표했던 클랜칩 보스별 리젠 주기표 이미지입니다. 클랜칩이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려 하시는 분들은 리젠 주기 시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점검 이후 모두 동일하게 출발하였다 할지라도 각 채널별로 사망한 시점이 다르면 리젠시간이 채널별로 각각 달라지게 되므로 자신이 제거한 시간이 있다면 가능하면 메모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1. 고대 감옥 1층

고대 감옥 1층에 있는 클랜칩 보스의 이름은 베가 드미트리이고 치명 피해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고대 감옥 2층

클랜칩 보스의 이름은 언홀리 나이트이고 물리 방어 효과의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고대 감옥 3층

고대 감옥 3층의 클랜칩 보스의 이름은 블러디 로즈이며, 크리스탈 효과는 마법 방어 증가입니다.

 

 

 

반응형

 

 

 

4. 버섯 동굴 1층 

버섯동굴 1층 클랜칩의 이름은 드리이이며, 추가 데미지 효과의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타, 버섯 동굴 2층의 경우에는 특이하게 클랜칩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5. 벌집 동굴 1층

벌집 동굴 1층의 클랜칩 보스 몬스터는 비블이며, 물리 명중 증가 효과 크리스탈을 줍니다. 이 역시 버섯 동굴과 마찬가지로 버섯 동굴 2층에는 클랜칩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6. 어둠의 성전 1층

어둠의 성전 이전까지는 클랜칩이라하여 사실 보스 몬스터가 아닌 정예급 몬스터이었던 것에 반해 어둠의 성전 1층부터는 실제로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보스 몬스터입니다.

어둠의 성전 1층 보스 몬스터인 포이즌 헬 플랜트는 치명 피해 증가 효과를 줍니다. 단 하나의 크리스탈만으로도 치명 피해 증가 2% 효과 크리스탈을 줄 만큼 강력합니다.

 

이 맵의 특이한 점은 보스 몹인 포이즌 헬 플랜트와 클랜칩 몬스터인 크로돈이 나란히 존재합니다.

기타, 어둠의 성전 2층에는 클랜칩이나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어둠의 성전2층의 경우에는 클랜칩이 존재하지는 않지만 크리스탈을 모으는 데 있어서 좀 더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일반 몬스터 분포도를 첨부합니다.

 

 

 

 

7. 저주받은 신전 1층

저주받은 신전 1층 역시 클랜칩이 아닌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헬 바벨이며 1크리스탈당 스킬 데미지 증가 2%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랜칩도 함께 있는 맵이며, 클랜칩인 스틱스 아르칸은 흡수를 올려 줍니다.

 

 

 

 

8. 저주받은 신전 2층

저주받은 신전 2층은 클랜칩 몬스터인 라샤스가 있으며 치명률을 올려주는 크리스탈을 드롭합니다.

 

 

 

 

9. 저주받은 신전 3층

저주받은 신전 3층 역시 2층과 마찬가지로 클랜칩 몬스터가 있습니다. 이름은 헤스트이며, 치명 저항률을 올려 줍니다.

 

 

 

이상으로 프리스톤테일m 던전 보스, 클랜칩 몬스터 위치 정보였습니다. 

틀린 점이나 새로운 소식이 있을 경우 댓글로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