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트 크로우 하단 숫자 단축키 등록하는 방법

나이트 크로우 하단 숫자 단축키 등록하는 방법

나이트 크로우의 화면 하단에는 스킬이나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는 단축키 창이 있는 데, 그냥 아이템을 클릭하거나 숫자를 터치하는 식으로는 등록이 되지 않아 애를 먹었습니다. 저 같은 분이 계실지도 몰라 단축키 창에 스킬이나 아이템을 등록하는 방법에 관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와 같이 하단에 숫자 단축키 등록 가로 막대가 있습니다.

그런데 어떤 설명도 존재하지 않아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 건지 막막한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특히나 버프 물약이나 특수 던전에서 도망가야 할 경우에 이동 주문서를 등록하고 싶은데 이걸 모르게 되면 가방을 열고 클릭해야 해서 여간 답답한 게 아니었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아래쪽의 단축키 등록 바를 활성화 시켜 주어야 합니다. 위의 이미지 상태는 아무것도 등록할 수 없는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가방을 열고 가방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아래로 굽은 화살표 사각형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단축바 등록중이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면서 아래쪽의 단축키 등록 창들이 하얀색 테두리로 진하게 깜빡거립니다. 

 

 

 

 

아이템을 클릭한 다음 등록하고자 하는 숫자 네모칸을 클릭하면 해당 아이템이나 스킬이 들어가게 됩니다. 

조정 작업이 끝나고 나면 가방 왼쪽 하단의 체크 표시를 원래대로 해제해 주면 작업이 끝나게 되고 이후부터는 키보드의 숫자키로 해당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잘것없는 팁이지만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게임인지라 방법이 알려지지 않은 부분들이 아직까진 많은 듯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