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력이 약하면 스피릿 광산에서 욕심을 버리자

전투력이 약하면 스피릿 광산에서 욕심을 버리자

개인적으로 총기시대 스피릿 광산에서 찍어본 전투력 최고는 1억이 넘어가는 사람들 몇명을 봤습니다.

총기시대의 스피릿광산이란 컨텐츠는 정말 침탈만 없다면 그냥 클릭만 해두면 저축해둔 돈에서 이자가 나오듯 시간 될때마다 캐논 광을 빼서 이것저것 고효율템들을 살수 있는 라이트 유저들에게는 아주 좋은 컨텐츠입니다.

 

총기시대 스피릿광산 입구

 

5층이상까지 갔다면 우리가 원하던 영광배너도 아주 싸게 많이많이 사서 모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유료템에 있는 템들을 상당수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3-4층이상 부터는 광캐는 경쟁이 심해서 클릭해둬도 얼마안가 처참하게 광뺏기고 쫒겨나서 팅겨나와서 놀고 있는 모습을 종종 보게 됩니다.

 

총기시대 광산보스

 

왜 이런 문제가 생기냐면 시간당 18k를 캘수 있는 광이 한층 올라갈때마다 3-4씩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윗층으로 갈수록 이런 경쟁이 심해져서 전투력에 자신있는 유저들은 광캘 자리가 꽉차있을 경우 광캐는 사람들을 일일이 클릭해서 유저정보를 보고 자기보다 약하면 가차없이 캐논 광을 빼앗고 광구 바깥 대기실로 내쫒아 버립니다.

뭐 빼앗기는 양이야 얼마 되지 않지만 문제는 쫒겨나서 광을 안캐고 놀고 있어도 들어가서 클릭해보지 않는 한은 광을 열심히 잘 캐고 있는건지 놀고 있는 건지 알 수 없다는 겁니다.

2-3층 구역은 그나마 좀 자리경쟁이 덜 심하고 빈자리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3층이상에서 자주 보이는 백개 이상의 광캐는 구역중에서 몇광구에 빈자리가 있는지 알아내는데 쓰는 빠른찿기는 vip5레벨부터 쓸 수 있으니(이것도 4분정도의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한번쓰고 꽉차있을 경우 다시 4분정도 지나야 쓸 수 있습니다), 빕5가 안된 분들은 그림의 떡입니다.

그렇다고 대부분이 엄청난 고렙들인데 일일이 몇백개를 클릭해서 빈자리를 찿을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시간당 18k밖에 못캐는 2층이 그나마 덜죽더군요, 제 느낌상은 그래요. 2층에 빈자리도 많고요.

 

총기시대 스피릿광산 레벨2 광캐기

 

어쨋든 제 결론은 시간당 25k를 30분캐고 3시간을 대기실에서 놀고 있느니 차라리 18k를 3시간 꾸준히 캐는게 더 이익이라는 말씀입니다.

뭐 나중에 전투력이 삐까번쩍해져서 3층이상으로 올라가셔서 복수목록에 있는 놈들 복수도 좀 해주고 하면 최고의 그림이겠죠.

복수의 칼날을 갈으셔서 복수목록에 있던 놈들 하나하나 찿아내어 처참하게 복수해주는 그날이 오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