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깃털처럼 가벼운 총기시대 깨알팁 3가지

깃털처럼 가벼운 총기시대 깨알팁 3가지

총기시대에 있어서 세가지 정도 제가 믿음을 가지고 있거나 또는 사실인 깨알팁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첫번째, 군막

 

군막은 외곽의 주변건물이면서도 중요도는 상당히 높으므로 확장과 업그레이드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저도 초중반까지 군막이 생긴 모양새도 그렇고 뭐 그게 그냥 있는건가보다하고 대충 만들어 놓고 썼습니다.

그런데 약탈이벤트를 하면서 느낀것은 병원못지 않게 빠른 병력들의 생산과 한번에 많은 양을 만들어내는것이 병원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처음에는 그 역할을 각 종류별 병영을 업그레이드하면 되는줄알았는데 한번 훈련시 생산해낼수 있는 병력증가와 병력생산속도의 증가는 바로 군막의 숫자와 군막의 업그레이드 정도에 100% 의존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군주의 재능이라던가 연구소에서의 연구는 제외하고 볼때 그렇습니다.

 

 

 

군막은 병력이 거주하는 곳입니다. 레벨업하면 훈련인원 한도와 훈련속도가 증가합니다.

한번에 훈련되어 생산되는 병력의 숫자가 증가하고 훈련에 들어가는 시간이 단축된다는 뜻이니 전투적인 이벤트에서 병력의 빠른 백업을 생각한다면 상당히 중요한 옵션입니다.

 

총기시대_군막2

 

총 훈련인원은 한번에 훈련시킬 수 있는 군인의 수를 나타냅니다. 총 훈련인원을 늘리려면 군막을 건설하거나 레벨업하십시오.

즉 군막의 숫자를 늘리거나 업그레이드 하는 것은 한번에 훈련되어나오는 인원수를 증가시킨다는 말을 또한번 강조하는데 부수적으로 훈련속도도 빨라집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강조하고 싶은것은 병력의 필요에 따른 빠른 보충을 원하신다면 군막의 적절한 숫자 유지와 업그레이드에 각별히 신경쓰시라는 것입니다.

 

둘째, 거친 희망원석(4등급)

 

 광산에 가시게 되면 처음 수확물이 나오면 무얼 사야하나하고 고르시게 되는데 어찌보면 영광배너보다 약간 더 중요하다고 말할 만한 것이 바로 거친 희망원석(4등급)입니다.

100개 금방 모읍니다. 처음이 힘들어서 그렇지 하나둘 하다보면 금방금방 되네라고 느끼시게 됩니다.

나중에 킹덤의 히어로홀 상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게 되면 수급속도는 더욱 빨라집니다.

 

총기시대_거친원석 4등급

 

처음 100개를 모아 4등급원석 한개를 만들게 되면 3종류 공격력 20프로 상승, 3종류 방어력 20프로 상승, 3종류 생명력 20프로 상승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서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작업을 해주셔야 하는데 1급제련석 또는 2급제련석으로 5등급까지 장착한상태에서 올리십시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6등급은 상당히 오래걸리고 자원이 많이 들어가니 가급적 나중에 작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총기시대_거친원석 5등급

 

5등급이 되면 선택한 옵션 3가지 모두 30프로가 되고, 6등급이 되면 3가지옵션 모두 45프로가 됩니다.

윗단계의 보석이 존재하긴 하지만 아마도 자력으로 쉽게 마련하기로는 최적의 보석이 5등급이고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말씀드립니다.

 

 

셋째, 점성술사 자판돌리기

 

이건 뭐 정말 깨알같은 팁이라서 글쓰기가 약간 부끄럽기도 합니다.

점성술사는 일일보상퀘스트에 들어가있는 필수목록이라 거의 매일 두세번은 돌려야 하는데요, 룰렛이 뒤집기에 당첨되었는데 뒤집기용 보석이 하나도 없는경우 보통 뒤집기가 의미 없는줄알고 포기를 누르고 룰렛만 누르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점성술사의 룰렛

 

하지만 보석이 없어도 무조건 보석1개에 해당하는 무료 뒤집기가 있으니 보석이 없다고 그냥 포기누르고 룰렛돌리기로 돌아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한번 뒤집기를 그냥 버리면 자원대용량 한개를 그냥 버리는 꼴이 됩니다.

보석이 없어도 1회 뒤집기는 무료이니 꼭 뒤집은 뒤에 포기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점성술사_타로읽기

 

이상은 깃털처럼 가벼운 세가지 팁이었습니다. 

너무 가볍고 도움이 될지 판단이 잘 서지도 않는 팁이라 죄송할 따름입니다.

고급팁을 꼭 알아내서 포스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은둔해 계시는 수많은 고수 여러분들의 진짜 팁도 댓글 또는 메일로 주시면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