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에서 총기시대 두개의 계정으로 하기

아이폰에서 총기시대 두개의 계정으로 하기

구글 안드로이드 계열의 사용자들은 구글 계정이 자유롭게 여러 개 만들어지니 복수의 계정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지는 않으시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이폰은 조금 자유롭지 못한데요, 두개의 계정을 한 개의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최대한도인 듯합니다.

처음에는 이마저도 못해서 상당히 애를 먹었는데요 여러 번 시도해보다 성공해서 지금은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위의 사진처럼 군주 프로필의 설정 버튼을 누르고 들어갑니다.

그다음에 나오는 아래의 화면에서 페이스북 아이콘과 게임센터 아이콘이 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그다음은 우선 아래 나오는 그림과 같은 사진에서 맨 위의 계정 연동 설정으로 들어가 봅니다.

 

 

 

이때 모습은 각자 다르실겁니다. 페이스북계정과 게임센터계정이 모두 연동되어 있거나 모두 해지되어 있거나 어느 하나만 연동되어 있으실 겁니다.

이 때 아이폰의 특성상 아래쪽 게임센터의 계정은 본계정으로 연동시켜주시고 위쪽은 보조 계정으로 쓸 것이므로 페이스북 계정은 연동 해지를 시켜주십시오.

현재 작업하고 있는 본계정을 아래와 같은 모습으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그럼 이제 본계정에서의 작업은 끝났습니다.

이제 계정 화면에서 가장 아래의 버튼인 새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고 부계정을 만들어 약간의 플레이를 한 뒤 페이스북에 부계정을 연동시키면 모든 작업이 끝이 납니다.

 

부계정은 페이스북에 연동되어 있으면서 게임센터는 미연동 되어 있어야 합니다.

부계정의 설정 완료된 모습은 아래와 같아야 합니다.

 

 

 

 

이제 두 개의 계정이 한 개의 아이폰에 모두 탑재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아래의 사진에서 가운데의 버튼인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이용하여 페이스북을 누르면 부계정, 게임센터를 누르면 본계정으로 진입하여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