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용병용 활 룬조합 '모서리' 소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용병용 활 룬조합 '모서리' 소개

소환 드루이드의 경우에 특히 저와 같이 변신이나 엘리멘탈 등 어떠한 동작도 하지 않으려는 극 귀차니즘 소환 드루들의 경우에는 소환 몹이 몸빵을 하는 동안 용병이 활이나 마법으로 몹을 녹여야 합니다.

또한, 모든 소환몹과 용병 그리고 캐릭터 드루이드까지 팔라딘 형 오로라 버프를 받으면 좋습니다.

현재 저는 울버린의 심장 버프를 받고 있어서 붉은색 오로라가 깔려 있습니다.

여기에 용병을 이용해 오로라를 하나 더 깔아 보려고 합니다.

나중에는 많은 오로라를 소환 드루이드에게 부여하려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오늘 작업하려고 하는 것은 3소켓 활을 주워서 비교적 흔한 룬에 속하는 ㅁ

 

 

아직 레벨이 39밖에 되지 않아 지옥 모드에서 좋은 3 소켓 활을 구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데 엣지의 조합에 들어가는 룬인 티르, 탈, 앰 룬들이 비교적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룬들입니다.

허접한 활이지만 오늘 떨어진 3 소켓 활을 활용할 때가 되었다고 판단했습니다. 어차피 티르, 탈, 앰 룬들은 창고에 한 세트 더 제작할 분량이 남아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허접한 3소켓 활에 조합한 이미지입니다.

 

용병용 활의 데미지는 낮지만 오로라와 회복 저지 옵션이 마음에 들어 결국은 만들게 되었습니다.

필드로 나가면 두개의 오로라가 소환 늑대들과 용병 그리고 드루이드까지 모두 버프를 받게 되니 뭔가 뽀대가 납니다.

 

 

룬을 더 열심히 모아 두어야겠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빠른 이해를 위해 '모서리' 활을 만드는 과정을 녹화한 영상입니다.

재료로 3 소켓 활과 티르, 탈, 앰 룬이 있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