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화면을 PC에서 보는 가장 확실하고 쉬운 방법

아이폰 화면을 PC에서 보는 가장 확실하고 쉬운 방법

아이툴 프로그램을 이용한 아이폰 화면 PC에서 보기 방법은 다른 방법들처럼 다소 복잡한 단계를 거쳐 이용하는 방법이 아닌 프로그램 설치 후 바로 다이렉트 USB 케이블 방식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무료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로 이동한 다음 윈도우 PC용을 다운로드합니다.

 

- 아이툴 다운로드 링크 

 

 

설치 시 번들 프로그램들이 깔리지 않도록 주의해서 거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가 끝나고 나면 바로 아이폰을 USB 충전 케이블로 PC와 연결해 줍니다. 연결하고 나면 구입 팝업이 뜨는 데 x표시를 눌러 해당 팝업창을 닫아 주면 됩니다.

이제 아이툴에서 아이폰을 인식하고 있는 화면을 볼 수 있는 데, 좌측의 메뉴들을 살펴보면 무료 버전에서도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개발자 모드를 사용해서 연결하겠다는 팝업창이 뜨면 OK 버튼을 눌러 줍니다.

잠시 후 아이폰 화면이 로딩되고 화면 연동이 시작됩니다.

비교적 과정이 단순하고 간단하며 사용이 쉽고 강력한 기능들도 많다는 점을 생각하면 유료 결제도 고려해 볼 만할 정도로 강력한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단점이라면 단순한 화면 공유이므로 PC에서 아이폰의 화면을 컨트롤하는 조작은 불가능하다는 점과 동영상 송출 시 소리의 송출은 불가능하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PC에서 아이폰 화면을 보는 도중 우측 옆에 있는 최대화 버튼을 누르면 전체 크기의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 바로 아래의 녹화 버튼을 누르면 녹화도 가능하지만 녹화 기능은 유료 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문제 또한 모바비 스크린 레코더 같은 사용자 영역 설정 녹화가 가능한 PC용 녹화 프로그램을 이용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은 모바비 스크린 레코더를 통해 아이툴즈 작동 화면을 캡처한 영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