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스톤테일m, 특수 세트 효과를 빠트리지 않았는지 체크

프리스톤테일m, 특수 세트 효과를 빠트리지 않았는지 체크

잘 알려져 있지 않는 보너스 효과 옵션으로 특수 세트 효과 옵션이 있습니다. 이 효과에 대해서는 클릭해서 볼 수 있는 부분이 좀 외진(?) 곳에 있는 관계로 잘 알려지 있진 않지만 전투력 수치를 조금 더 올리는 데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므로 잘 체크해 보아야 합니다.

의외로 놓치고 있는 전투력 부분중의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오직 장비창을 열고 왼쪽 아래에 보이는 세트 효과 정보를 클릭해야만 볼 수 있는 옵션입니다. 보통 장비 보너스 옵션들은 장비 성장을 누른 다음 보기 때문에 이 효과에 대하여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트 효과 정보를 누르면 나오는 팝업 창에서 중요한 것은 특수 세트 탭을 누르고 특정 장비를 선택하면 보이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의 보너스 효과들이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보너스 옵션입니다.

비록 특정 장비 세트 숫자를 다 채우지 못했더라도 서로 다른 세트 효과를 조금씩이라도 모두 받고 있다면 상관없지만, 아래 이미지처럼 아예 못 받고 있는 부분이 있다면 가능하면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자란 부분은 우측의 돋보기를 누르면 무엇이 부족한지 나옵니다.

 

 

 

돋보기를 눌러 보니 제 경우엔 케이아스 반지가 한 개 부족한 것으로 나옵니다.

반지를 살펴보니 케이아스 반지가 아니라 하나만 매직 반지를 차고 있네요.

이제 경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제작하여 가능하면 맞춰 주도록 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다시피 아이템 한개의 능력치 차이는 미미하지만 

 

누락된 특수 세트 특정 장비 효과를 살려주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효과 이득을 보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