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과금, 소과금이 빨간나비 모으는 방법 정리

무과금, 소과금이 빨간나비 모으는 방법 정리

달빛조각사에서 과금자들이 과금으로 얻게 되는 것은 달빛나비(하얀나비)입니다.

무과금자인 우리들이 할 수 있는 방법은 달빛나비(하얀나비)와 동일한 취급을 받는 빨간나비를 최대한 모아야 합니다.

아래에서는 게임내의 컨텐츠를 활용하여 빨간나비를 모을 수 있는 방법들을 찿아보았습니다.

 

1. 일일과제와 주간과제

아마도 가장 손쉽게 빨간나비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일 것입니다.

일일과제와 주간과제는 소소한 것들이라 힘들이지 않고 완료가 가능하니 비록 소량이지만 꼭 완료하여 챙기시기 바랍니다.

일일과제에서는 10개, 주간과제에서는 30개를 줍니다. 일주일이면 빨간나비 100개를 모을 수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과제보상

 

 

2. 도감완성을 통한 빨간나비 보상수령

도감을 완성할 경우 빨간나비를 주는데 일일과제 못지 않게 노력대비 보상이 그렇게 어려운 수준은 아니므로 공략해 볼 가치는 충분합니다.

다만, 도감중 오직 몬스터의 경우에 한합니다. 왜냐하면 도감의 다른 항목인 장비, 낚시같은 채집, 요리, 변신, 아이템 등은 우리의 노력으로 획득할 수 없고 노력에 운이 더해져야 가능한 것이므로 노력대비 보상은 너무 비효율적이어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즉, 도감중 몬스터만을 노리시기 바랍니다. 도감에 수집하지 못한 몬스터는 맵정보에서 해당 몬스터를 찍으면 젠위치가 표시되므로 해당 위치에서 잡으면 됩니다.

또한, 라비아스산 이후로는 맵내 몬스터종류 모두를 한번씩이라도 죽여서 완료하면 나비 100개씩 주게 됩니다.

중요한 것은 자동사냥만 하는 지루함을 잡지 못했던 몬스터를 찿아 죽이고 보상을 얻는 것을 하다 보면 지루함 잠시나마 잊게 되는 재미를 즐길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달빛조각사 도감완성 보상

 

3. 결투장의 티어보상과 순위보상

순위보상은 보상내용이 매우 좋지만 실질적으로 무과금러인 우리들이 10위권에 진입하기는 상당히 무리가 따릅니다.

따라서, 결투장 보상은 티어보상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투장은 대략 20일 정도를 한 시즌으로 묶어서 시즌이 끝날때마다 시즌보상을 지급하게 되는데 우리가 공략해야 할 시즌 티어보상은 동에서 금사이 정도의 구간을 공략목표로 삼으면 되겠습니다.

 

 

4. 미르칸 탑

"그 끝을 알 수 없고 계속해서 생성되고 있는 탑"이라는 미르칸 탑은 사실 가장 많은 수량의 빨간나비를 획득할 수 있는 컨텐츠라 할 수 있습니다.

미르칸 탑은 50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인스턴트 형식의 던전입니다. 입장 시 캐릭터에게 공격 속도 감소 및 이동 속도 저하, 피해 방어 -20% 등의 불리한 효과가 부여되며, 모든 몬스터를 잡을 필요 없이 해당 층의 보스를 처치하면 다음 층으로 올라가는 시스템 입니다.

 

각층 클리어시 골드보상이 지급되며, 5층단위로 빨간나비가 지급되는데 바로 이것이 모이면 엄청난 양의 빨간나비가 모아지게 됩니다. 캐릭터의 성장에 맞추어 꾸준히 클리어 해주시면 5층단위의 빨간나비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미르칸 탑

 

 

위에 열거한 이외에도 매일 접속을 120분이상 유지했을 경우에 받게 되는 빨간나비 10개의 접속보상이 있습니다.

위의 방법들을 통해 빨간나비가 어느정도 모이면 꼭 필요한 것만 구입하고, 가능한 한 빨간나비 400개이상을 꾸준히 유지해서, 14일짜리 여신의 축복 종합버프물약을 구입하실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