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PC에게 말을 걸어야 생성되는 퀘스트 소개, 야간 산행사고

NPC에게 말을 걸어야 생성되는 퀘스트 소개, 야간 산행사고

달빛조각사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모든 직업군들의 능력치 상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몹들중에서 특히나 네임드 또는 보스 몹들 그리고 속성몹들의 상향이 같이 이루어져 케릭터 상향의 효능이 실제론 보스전에선 더 다운된 느낌이 납니다.

또한 암시장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없어서 말들이 많은데요, 여러군데에 존재하는 암시장 NPC중 랜덤하게 한 NPC하고만 거래가 트이게 되는 구조같습니다.

 

제가 확인한 NPC 위치는 바란 7시, 모래평원 11시, 라비아스 11시 입니다.

그외에 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다른 분들에게는 보이는 지역이 세라보그 8시와 9시 사이, 바란 5시 등입니다.

판매하는 물건은 오직 한번만 살 수 있고 크게 효용이 있는 물건들은 팔지 않거나, 일부 상품은 나비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대단한 반전은 없는 듯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 것은 암시장 상인에 대한 것은 아니고 세라보그 성에서 중앙쯤에 있는 경비병 NPC 라이트 스트링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를 주는데 그 퀘스트에 관한 것입니다.

보상은 평범한데 50600 경험치와 9200 골드를 줍니다.

뭐 구지 안하셔도 그만인 퀘스트이지만 말을 걸면 나오는 퀘스트라서 알리고자 포스팅합니다.

세라보그성의 경비병 NPC인 라이트 스트링에게 말을 걸면 퀘스트를 주는데 위치는 아래의 그림처럼 성 중앙입니다.

 

달빛조각사 경비병 라이트 스트링

 

말을 걸면 라이칸을 처치하라면서 "야간산행 사고"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야간산행 사고

 

라이칸 몇마리 잡으라는 퀘스트로 난이도는 하 입니다.

라이칸은 밤에만 젠되니 밤에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미세팁 :

인벤 무게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혼동하셔서 가지고 다니는 것들이 있는데 바로 재료템들입니다.

재료로 분류되는 템들은 조각상 작업을 예로 들자면 재료들이 자신의 주택 보관함에 들어 있어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오로지 들고 다녀야 가능한 경우는 의뢰게시판에서 의뢰퀘스트로 재료템을 요구할 경우에 인벤에 가지고 있어야 클리어가 가능한 경우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재료템들은 일괄보관으로 거주지 주택 창고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