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지역퀘 두꺼비 마을의 천적 공략

달빛조각사, 지역퀘 두꺼비 마을의 천적 공략

지역 퀘스트의 목록에는 들어 있지만 NPC인 브로디를 찾기가 힘들어 진행 시작조차 하지 못했던 악랄한 퀘스트입니다.

그 이유는 NPC 브로디가 섬에 존재하지만 맵상에서 섬은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당히 불친절한 퀘스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작나무 호수의 지역퀘 두꺼비 마을의 천적

 

위의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퀘스트 목록에는 들어 있지만 NPC 브로디를 찿기 힘들어 활성화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브로디는 아래의 맵 그림에서 처럼 자작나무 호수의 중앙 안쪽 연못의 섬에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브로디의 위치

 

두꺼비 마을의 천적 퀘스트를 쉽게 포기할 수 없는 이유는 지역퀘스트치고는 꽤 많은 연계 퀘스트를 물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각각의 후속 퀘스트들도 쏠쏠한 경험치를 주게 됩니다.

이어지는 후속 퀘스트들은 괴롭히지마, 두꺼비 기운 1, 두꺼비 기운 2, 마력의 액으로 등등입니다.

 

자작나무 호수 지역퀘에서 이어지는 퀘스트 목록들

 

문제는 마력의 액으로라는 퀘스트인데, 이것은 이어지는 후속 퀘스트의 하나입니다.

그런데 트롤을 잡아야 하는 퀘스트인데 게임에서 8~9시 지역에 번호를 마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는 트롤 자체가 생성되지 않으며 따라서 퀘스트 자체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맵의 몬스터 정보에서 트롤을 클릭한 후 적당한 위치로 이동하셔서 하셔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마력의 액으로를 완료하고 좀 더 진행하다 보면 연계된 퀘스트중 어딜 감히라는 퀘스트도 나오는데 이역시 트롤을 잡는 퀘스트이며, 맵 마킹 역시 잘못되어 있으므로 트롤 존재 지역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자작나무 호수 트롤 사냥해야 할 위치

 

좋은 정보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