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맵 북부 벌목지 히든퀘스트 괴상한 펫 취향 공략

신규맵 북부 벌목지 히든퀘스트 괴상한 펫 취향 공략

달빛조각사 업데이트 이후에 추가된 신규 맵인 북부 벌목지에서 주어지는 히든 퀘스트입니다.

노란색 원지역에 있는 동네꼬마 리나 NPC가 이 퀘스트를 다루는 주요 NPC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말을 걸거나 하는 특정한 행동을 하지 않았고 맵 탐색 겸 아래의 그림처럼 노란색 동그라미가 있는 지점에서 자동사냥을 돌리기 시작하니 자동으로 괴상한 펫 취향이라는 히든 퀘스트가 주어졌습니다.

 

동네 꼬마 리나 NPC옆에만 있어도 퀘스트가 주어지는 것인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30만 이상의 경험치를 주는 몇 개의 쉬운 연계 퀘스트와 최종 보상에서는 경험치와 함께 보라색 루나 리움 조각 30개를 주므로 반드시 하고 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난이도가 그리 어렵지 않으므로 포기하고 넘어가지 않길 바랍니다.

 

북부 벌목지 히든 퀘스트 공략

 

위의 지도에서 노란색지점에서 사냥해도 히든 퀘스트가 뜨지 않는다면 노란색 원 지점에 있는 NPC 동네 꼬마 리나에게 말을 걸어 보시기 바랍니다.

 

북부 벌목지에 주어지는 이 히든 퀘스트의 순서는 괴상한 펫 취향-> 정말 괴상한 몬스터-> 사냥꾼 뇌물 공세-> 목격자 없애기->괴상한 펫 선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어지는 후속 퀘스트들중 특별히 어려운 것은 없으나 중간에 999마리의 주변 몹을 잡으라는 목격자 없애기 부분에서는 다소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아래의 그림은 이어지는 후속퀘스트들과 최종 퀘스트입니다.

 

달빛조각사 북부 벌목지 히든 퀘스트

 

150만 이상의 경험치와 30개의 보라색 루나 리움 조각 그리고 약간의 골드가 주어지므로 반드시 하고 넘어가야 할 히든 퀘스트로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