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메인퀘스트 볶음밥 요리사 공략

달빛조각사 메인퀘스트 볶음밥 요리사 공략

오늘은 달빛조각사의 단순한 메인 퀘 중에 가끔씩 뜨는 시간이 걸리고 귀찮은 메인 퀘스트중의 하나이며 해물볶음밥을 제작하여야 하는 볶음밥 요리사에 관하여 쓰려고 합니다.

 

달빛조각사 메인 퀘스트 볶음밥 요리사 공략

 

문제는 아래 그림에서처럼 해물볶음밥이 열려 있지 않는 경우에 다른 제작과 마찬가지로 단순히 음식 제작 레벨을 올린다고 하여 열리는 콘텐츠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해물볶음밥을 만들어야 하는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유저들에게는 해물볶음밥이 재료가 무엇이 들어가는지 조차도 알 수 없는 상태로 되어 있습니다.

요리 연구 탭에서 여러 가지 재료를 혼합하여 만들어야 합니다.

 

달빛조각사 해물볶음밥 제작 재료

 

해물볶음밥의 레시피를 만들려면 제작의 요리 연구에 아래의 재료를 넣고 돌려야 해물볶음밥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해물 볶음밥을 만들어야 하므로 재료는 다소 넉넉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해물 볶음밥 1개를 만드는 기준으로 쓰여졌으므로 곱하기 5를 하여 각각의 재료 개수를 계산하시면 됩니다.

해물볶음밥(1개) : 물고기 2개+쌀밥 3개+올리브유 2개+채소종류 2개

- 물고기 : 대부분의 물고기나 새우가 가능합니다. 낚시로 두마리만 구합니다. 바란 바로 앞 연못에서 민물새우가 잘 잡힙니다. 두 마리만 잡습니다.

- 쌀밥 : 재료로 벼가 필요한데 벼는 채집할 필요없이 남부 평원의 여관 NPC가 벼를 판매하니 벼를 사서 제작하면 됩니다. 쌀밥은 벼 3개와 천연수 2개로 만드므로 벼는 9개 구입하고 천연수는 6개 구입하여 만들면 쌀밥 3개가 제조됩니다.

- 올리브유 : 바란에서 판매합니다. 올리브유를 2개 구입합니다.

- 채소종류 : 바란에서 야채모듬을 2개 구입하면 됩니다.

 

달빛조각사 해물볶음밥 레시피 완성

 

 

 

해당 재료를 모두 구했으면 갯수를 맞춰서 제작하면 해물볶음밥 레시피가 열려있게 됩니다.

해물볶음밥의 레시피가 열림과 동시에 한 개의 해물볶음밥이 완성됩니다.

총 5개의 해물 볶음밥을 만들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