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pc용 홈페이지로 접속하기

달빛조각사 pc용 홈페이지로 접속하기

구글에서 달빛조각사 홈페이지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검색 결과는 아래의 이미지처럼 첫 번째는 간단한 게임 소개만 하는 비어있는 달빛조각사 홈페이지가 나오고, 두 번째로 우리가 현재 필요로 하는 달빛조각사 다음 공식 카페가 나옵니다.

그런데 아래의 그림처럼 검색순위에서 항상 최상위에 자리하고 있는 것은 모바일용 카페 주소입니다.

 

달빛조각사 모바일 홈페이지

 

물론 대세는 스마트폰시대인 것은 인정합니다.

그러나 아직도 시원시원한 사용감 때문에 PC를 선호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래의 그림은 PC용 달조 페이지에 접속했을 때와 모바일용 달조 페이지에 접속했을 때 다른 모습을 보이는 외관을 비교한 그림입니다.

 

PC용 달조 홈페이지와 모바일용 홈페이지 비교

 

모바일에서 달조 카페 페이지 글들을 검색할 경우에 모바일용 페이지가 깔끔한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PC에서 모바일용 페이지 글들을 읽을려면 다소 난잡합니다.

당연한 결과이겠지만 PC에서는 PC용 카페주소로 들어가서 글들을 읽는 것이 훨씬 정리가 잘 되고 편하더군요.

 

구글 검색시 아래쪽으로 스크롤해서 내려도 PC용 다음 카페 주소는 없는데 PC용 달빛조각사 카페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주소창의 달빛조각사 모바일용 카페주소에서 "m."만 삭제하면 됩니다.

이제 구글에 검색해도 안알려주는 PC용 달빛조각사 다음 카페로 들어가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 검색에 두번째로 나오는 모바일 달조 카페에 접속한 다음 브라우저 주소창에서 M. 만 삭제한 뒤 엔터를 치면 됩니다.

 

달조 주소에서 PC용 카페주소로 바꾸기

 

이제 PC용 주소에 진입하셨으면 즐겨찿기에 등록해두고 PC에서 볼 경우에는 PC용 달조 카페에서 글들을 보시면 됩니다.

이상 먼지같은 팁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