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보그성 북부 히든 퀘스트 '해체 인력 부족' 공략

세라보그성 북부 히든 퀘스트 '해체 인력 부족' 공략

대부분의 히든 퀘스트는 해당 맵의 메인 퀘스트와 지역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였다는 선행 조건이 충족된 뒤에 뜨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개발사의 공식적인 언급이 없는지라 추측을 할 뿐입니다.

마찬가지로 세라보그 성 북부 맵에의 커티스 NPC에게서 뜨는 이번 히든 퀘스트도 메인 퀘스트와 지역 퀘스트가 완료된 뒤 대화를 통해 발생한다고 추측할 뿐 정확한 전제조건은 모릅니다.

 

세라보그성 북부 맵의 도축업자 커티스 NPC에게 대화를 걸면 아래와 같은 히든 퀘스트가 생성됩니다.

 

달빛조각사 히든 해체 인력 부족

 

이후에 이어지는 퀘스트들을 시간의 순서대로 나열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어려움이나 특별한 난이도를 요구하는 퀘스트 부분이 없으므로 이미지 설명 대신 글로 대신합니다.

 

해체 인력 부족 -> 오래되어 보이는 나무 -> 나무 감식 결과 -> 그냥 오래된 나무 -> 다시 한번 도전 -> 신비한 빛이 나는 암석 -> 암석 감식 결과 -> 그냥 이상한 암석 -> 마지막 도전 -> 매우 부드러운 옷감 -> 옷감 감식 결과 -> 값이 나가는 옷감

 

총 12개의 연계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난이도는 매우 쉬움 입니다.

총 보상 경험치는 약 308만 이며, 약간의 골드와 중급 옵션석 3개를 보상으로 얻게 됩니다.

 

달빛 조각사 히든 값이 나가는 옷감

 

잘 알려지지 않은 히든 퀘스트라든지 게임 팁 등을 댓글을 통해 공유해 주시면 제공해주신 분의 아이디를 공개하고 좀더 상세하게 해당 내용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이 워낙 정보를 오픈하지 않는 게임이라 곳곳에 감춰져 있는 요소들을 알아내기가 버겁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