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퍼스케이프에서의 VULKAN-1 프로시저 진입점 오류 수정

하이퍼스케이프에서의 VULKAN-1 프로시저 진입점 오류 수정

먼저 VULKAN-1 파일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발로란트와 하이퍼스케이프에서 공통적으로 쓰일 수 있는 VULKAN RPCS3 오류에 관한 기존의 포스팅을 참조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프로시저 진입점 오류 Vulkan-1.dll 누락 오류 해결 방법

 

이하에서는 하이퍼스케이프의 오류로 Hyperscape.exe 수정 방법에 관하여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절차 진입점 vkGetPhysicalDeviceMemoryProperties2를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Vulkan-1.dll 오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 장치관리자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윈도우즈 작업표시줄의 검색창에 장치 관리자라고 타이핑한 후 장치 관리자를 클릭하여 실행시킵니다.

 

장치 관리자가 실행되면 디스플레이 어댑터의 그래픽카드를 선택한 뒤 마우스 우클릭하여 속성을 선택합니다.

 

속성에서 드라이버 탭을 선택한 다음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눌러 줍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누르면 자동과 수동의 두 가지 메뉴가 뜨게 되는 데 자동으로 드라이버 검색하기를 눌러 줍니다.

 

여기에서 업데이트된 드라이버가 검색된다면 설치해주면 되고, 이미 최신의 드라이버를 사용중이라고 나온 다면 아래의 윈도우즈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된 드라이버를 한번 더 클릭해 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윈도우즈 설정의 윈도우즈 업데이트로 연결되게 됩니다. 만약 위의 전체 과정을 통해서 해결되지 않는 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2. 그래픽 드라이버가 GEFORCE 계열일 경우

 

 

그래픽 카드가 GEFORCE 계열일 경우에는 아래의 링크 주소에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뒤 해당 앱의 작동 결과에 따라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사양에 따라 설치 완료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www.nvidia.com/ko-kr/geforce/geforce-experience/

 

3. 지포스 익스피리언스가 이미 설치된 경우

지포스 익스피리언스가 이미 시스템에 설치 되어 있는 경우에는 익스피리언스를 실행한 후 좌측 상단의 드라이버 버튼을 눌러 줍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 처럼 업데이트해야 할 사항이 있거나 설치해야 할 사항이 있다고 문구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필요 작업을 완료해 줍니다. 재부팅이 필요하다면 재부팅까지 마쳐야 합니다. 이 과정은 해당 시스템에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의 최신 드라이버를 찾아 설치해 주는 과정이므로 이 또한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4. 그래픽카드가 인텔 GPU인 경우

지포스 계열이 아닌 인텔칩셋 계열의 그래픽 칩셋일 경우에는 인텔 드라이버 지원 도우미를 이용하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시도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www.intel.co.kr/content/www/kr/ko/support/detect.html

좌측 하단의 다운 로드 버튼을 눌러 인텔 드라이버 도우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뒤 설치합니다.

 

도우미 파일이 설치되고 나면 드라이버 지원 도우미를 실행하여 그래픽 칩셋 드라이버의 업데이트 및 최적화 작업을 마칩니다.

 

5. 그래픽카드가 AMD GPU인 경우

 

 

위의 사례에서와 마찬가지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AMD 드라이버 지원 페이지로 이동한 후  좌측 하단의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 후 설치합니다.

www.amd.com/ko/support

이후 설치가 완료되면 AMD 계열 드라이버 자동 업데이트 툴인 아드레날린 2020 에디션을 이용해 문제해결을 시도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