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svcp100.dll 관련 오류 해결 방법

msvcp100.dll 관련 오류 해결 방법

이 오류 역시 비주얼 런타임 라이브러리 패키지 파일 관련 오류중의 하나입니다. 일전에 포스팅했던 msvcp140.dll 파일 오류의 경우와 유사한 사례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베틀그라운드 PUBG msvcp140.dll 관련 오류 해결 방법

 

이 오류의 해결 방법 역시 그때와 동일합니다.

 

 

1.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최신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아래의 주소는 마이크로소프트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의 최신 버전 링크 주소입니다. x86은 윈도우 32비트 사용자용이며, x64는 윈도우 64비트 사용자용, arm64는 64비트 리눅스용입니다.

윈도우 32비트 사용자는 x86을, 윈도우 64비트 사용자는 x64와 x86 두가지 모두 설치해도 상관 없다고 합니다.

자신의 시스템 정보를 보는 단축키는 '윈도우 로고키+Pause Break키'입니다.

자신의 PC에 설치된 운영체제에 맞게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시스템을 재시작합니다.

 

지원되는 최신 Visual C++ 다운로드

 

2. msvcp100.dll 파일 교체

msvcp140.dll 파일 교체용 파일 첨부때와 마찬가지로 2020년 8월 현재 윈도우10 프로 버전의 모든 윈도우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상태의 OS에서 복사한 해당 파일 두가지를 첨부합니다.

만일 두개의 폴더가 모두 존재하는 폴더구조가 보인다면 가능하면 두개의 파일을 모두 원래의 위치에 복사해 넣으면 좋을 것 입니다.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면 두개의 폴더 주소와 두개의 msvcp100.dll 파일이 나옵니다. 각각 폴더 이름과 똑같은 곳에 해당 파일을 붙여넣기 하시기 바랍니다. 각각 Windows 폴더 아래의 syswow64, system32 폴더 속에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을 재시작하시기 바랍니다.

 

msvcp100_dll.zip
0.30MB

이상으로 msvcp 100.dll 파일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