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로란트 오류 코드의 의미, 원인, 해결방법 정리

발로란트 오류 코드의 의미, 원인, 해결방법 정리

아래의 내용은 발로란트 플레이 도중 발생하는 숫자로 표시되는 오류 코드의 내용들 입니다.

오류 숫자 코드에 대한 유형 - 발생 원인 - 해결 방법 순서로 정리해 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AL 4 

유효하지 않은 이름입니다.

Riot ID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VAL 5

계정이 다른 기기에 로그인되어 있습니다.

다른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해야 합니다.

 

VAL 7

세션 서비스 연결에 실패했습니다.

계정이 이용 제한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하세요. 또는 플랫폼에 문제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디스코드와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하세요.

 

VAL 8~21

라이엇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29

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방화벽이 발로란트를 허용하도록 설정합니다. Windows Defender 방화벽을 통해 앱 또는 기능 허용을 클릭합니다. 아래의 3가지를 허용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 C:\Riot Games\VALORANT\live\VALORANT.exe

- C:\Program Files\Riot Vanguard\vgc.exe

- C:\Riot Games\Riot Client\RiotClientServices.exe

 

VAL 31

플레이어 이름 정보를 불러오는 데 실패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33

라이엇 클라이언트 프로세스가 종료되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43

시스템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44

뱅가드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라이엇 뱅가드를 삭제하고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45

뱅가드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라이엇 뱅가드를 삭제하고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0

음성 채팅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채팅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1

파티 개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파티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2

플레이어의 스킬 정보를 불러오는 데 실패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3

라이엇 클라이언트 채팅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 채팅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4

콘텐츠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발로란트에서 플레이어의 콘텐츠를 불러오는 데 실패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5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6

법률 관련 정보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7

호환성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8

로그인 인증에 실패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59

로그인 대기열을 불러오는데 실패했습니다.

로그인 대기열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60

패치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시작 프로세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61

발로란트에서 정지된 계정입니다.

부정행위 프로그램 사용, 채팅과 관련된 제재, 지불 거절 문제, 부정행위, 반복적인 72시간 음성 채팅 및 채팅 제한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이용 제한이 될 경우 영구 정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VAL 62

네트워크 연결에 실패했습니다.

네트워크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63

관리자 권한으로 삭제되었습니다.

시작 프로세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VAL 64

세션을 불러오는데 실패했습니다.

시작 프로세스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2021년 4월 26일 아래의 코드를 추가하여 포스팅 내용을 업데이트합니다. 추가 업데이트에서는 번호순이 아닌 추가순에 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VAL 65

PatchAvailabilityInitFailure : 시작 프로세스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계속해서 Riot Client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VAL 66

ContentIndexInitFailure : 시작 프로세스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계속해서 Riot Client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VAL 67

ChatFriendMetadataInitFailure : 발로란트와 라이엇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VAL 68 ~ 70

CapEntitlementsFetchError : 발로란트에서 소유한 콘텐츠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계속해서 Riot Client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지원 사이트 배너를 확인하십시오. 클라이언트에 문제가 없는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서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VAL -81

서비스 시작 실패 : 계속해서  PC와 Riot Client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Riot Vanguard와 VALORANT를 제거한 다음 둘 다 다시 설치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이 페이지 하단에서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VAL -102, -104

클라이언트 연결 오류 : 계속해서  PC와 Riot Client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Riot Vanguard와 VALORANT를 제거한 다음 둘 다 다시 설치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이 페이지 하단에서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VAL 152

HWID 금지 : 하드웨어 또는 장치 관리자 오류입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면 플레이어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VAL 128

윈도우 7에서 오류가 많이 발생한다는 보고 있으며 윈도우 10으로 업데이트후 문제가 사라졌다는 보고가 많습니다. 다만, 일부 윈도우 10 사용자에게서도 128 코드의 오류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 오류에 시도해 볼 만한 방법들로는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드후 최신 윈도우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사용해 보시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관리자 권한의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하여 아래와 같은 명령어를 실행시켜 봅니다.

bcdedit /set nointegritychecks OFF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