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딘 발할라라이징 자동 사냥시의 초보자용 팁

오딘 발할라라이징 자동 사냥시의 초보자용 팁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조금씩 해보는 중입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이 서로 연동되므로 원하는 기기에서 주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모바일과 PC를 번갈아 가며 한 계정으로 게임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시작한 지 며칠 되지 않아 아직은 이 게임에 대한 감이 잘 오지 않지만 그래픽을 PC에서 최고 옵션으로 설정하면 그래픽이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 퀘스트나 스토리라인이라든지 이런 것들은 흔하게 보아 왔던 RPG 게임들과 별반 다르지 않다고 느껴 이 부분에서는 다소 지루함을 느꼈습니다.

 

어쨌든, 초보로 게임을 하다 보니 이 게임은 자동사냥과 오프라인 사냥을 지원하고 있어서 자주 애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게 수집 기능입니다.

사냥하다 주운 허접한 아이템들도 그게 수집 목록에 있는 것이면 몇 개의 서로 다른 수집품들 조합을 완성할 경우 영구적으로 캐릭터의 특성치를 올려주는 그런 시스템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 기능을 다른 일을 해야 해서 오토 자동 사냥을 돌릴 경우에 잘 활용하면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수집품 목록 중 공격력을 영구적으로 올려주는 수집품 목록을 보니 초보 사냥터에서 나오는 수집품들로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그럼 공격력 +1 수집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측 상단을 클릭하면 아이템 수집 아이콘이 보입니다. 아이템 수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공격 탭을 보니 이미 하나는 모아서 완성했고 나머지 3개를 모으면 되는 '모험가의 무기'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이미, 완성한 것은 빼고 모아야 할 3개의 아이템 중 하나를 클릭한 다음 가장 우측 창에 있는 획득처 항목에서 몬스터 처치라는 글씨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냥터를 알려주는 팝업이 뜹니다.

해당 아이템을 주는 사냥터의 초록색 글씨 지명을 클릭한 다음 해당 사냥터로 이동해 자동 사냥을 돌려주고 볼일을 본 다음 해당 아이템이 가방에 들어올 때까지 돌려주면 됩니다.

다 모으면 다음 아이템을 클릭해 동일한 방법으로 사냥터 이동을 해주면 됩니다.

 

 

그런데 눈여겨 볼 부분은 수집품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고 다음 수집품으로 넘어가기 전 오른쪽 아래를 보면 숫자가 써진 아이콘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숫자가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획득한 수집품과 연관되어 있는 연관 수집품 조합 항목이 나옵니다.

중요도를 평가한 다음 모두 완성하거나 또는 원하는 것만 완성하고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은 둘 다 중요한 스텟 증가라서 하나 더 모일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템 수집 항목의 오른쪽으로는 노란 글씨로 현재까지 수집 완료한 항목들의 총합이 나옵니다. 지금은 초라하지만 누적되면 꽤 괜찮을꺼 같아 보이지 않나요?

 

 

처음 하는 중이라 팁이라고 하기에도 보잘것없지만 공유해 봅니다.

그냥 필드에서 오딘 발할라라이징 자동사냥중하는 모습을 동영상 캡처 해 보았습니다. 내용은 없습니다.

이 게임을 몇일 해보고 느낀 점은 그래픽은 뛰어나지만 유저사이의 긴장감이나 통제 등의 존재, 지루한 퀘스트와 반복적인 작업들의 필요 등으로 인해 지속적인 흥미를 유지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