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마블 퓨처 레볼루션 계정을 블루스택과 연동해 PC에서 하는 방법

아이폰 마블 퓨처 레볼루션 계정을 블루스택과 연동해 PC에서 하는 방법

오늘은 아이폰에서 어느 정도 레벨업된 IOS 기반의 마블 퓨처 레볼루션 게임센터 계정을 PC에 설치된 안드로이드 기반의 블루스택으로 가져와 플레이하는 방법에 관하여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애석하게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이메일 연동이거나 아직 연동 옵션을 사용하지 않은 계정이 아닌 경우에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먼저 PC의 블루스택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설치하려고 하니 이 기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게임을 PC에 설치하는 것이 불가능하였습니다.

하지만 블루스택내의 멀티 인스턴트 매니저라는 항목을 추가로 설치해 주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블루스택 5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PC라면 마블 퓨처 레볼루션 플레이용 인스턴트 매니저를 추가로 설치해 줍니다.

만일, 처음 블루스택을 처음 설치하려고 하는 사용자라면 마블 퓨처 레볼루션 플레이용 인스턴트 매니저인 베타 버전(BlueStacks 1)만 설치해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만일, 둘다 잘 설치했다면 아래의 이미지에서처럼 블루스택과 블루스택 1(베타)이 설치되어 있을 것입니다. BlueStacks 1에 체크한 다음 시작 버튼을 눌러 시작해 줍니다.

 

블루스택 정식 최신 버전에서는 기기와 호환되지 않아 설치할 수 없다던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설치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설치 버튼을 누르고 블루스택에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후 블루스택에서 무리없이 설치 과정이 진행되는데 휴대폰에서의 설치 과정과 동일하게 과정이 진행됩니다.

 

이제 PC의 블루스택에 정상적으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설치되었다면 아이폰의 계정을 이메일 연동시켜 주어야 합니다. 이미 다른 아이폰의 게임 센터나 페이스북에 연동되어 있는 경우에는 안될 가능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의 게임 로그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쇠사슬 모양을 터치한 다음 이메일 로그인을 누르고 구글 계정과 연동되어 있는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연동을 완료합니다.

 

 

이제 다시 PC 블루스택으로 돌아와 게임 로그인 화면에서 동일하게 이메일 연동을 해주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다시 시작됩니다. 다시 시작되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아이폰에서 하던 계정으로 연동된 게임입니다.

 

이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상황에 따라 하나의 계정을 아이폰과 PC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에서 플레이중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 계정을 구글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블루스택으로 가져와 아이폰과 PC 두 개의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보스몹을 상대할 때 PC의 대화면과 마우스를 사용하면 순간 순간 회피 기동하면서 보스를 잡는 데 아이폰에서와는 달리 상당히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좀 우스울수도 있는 말이지만 아이폰 오래 쳐다보면 눈에 데미지가 오는 노안이 의심되는 분들에게 굉장히 추천하는 작업입니다. 또한 아이폰에서는 게임내에서 할 수 없었던 게임 쿠폰 번호 입력 버튼의 활성화, 녹화 메크로의 가능 등 소소한 장점이 상당히 늘어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