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1 퀘스트 '잊힌 탑'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1 퀘스트 '잊힌 탑'

디아블로 레저렉션에서 케인을 구하고 나면 ACT1에서는 4번째로 나오는 퀘스트입니다. 다음 맵인 검은 습지 맵에서 잊힌 탑 입구를 찾아낸 다음 입장해야 활성화되는 퀘스트입니다.

어둠 숲 너머에 있는 검은 습지에서 탑을 찾으라고 합니다.

케인 구하기 퀘스트를 할 때 어둠 숲에 있는 나무에서 두루마리를 줍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때 만일 웨이 포인트를 어둠 숲에 찍어 두지 못했다면 지하 통로를 통해 다시 가야 합니다.

 

 

어둠 숲으로 나왔다면 먼저 웨이 포인트가 없는 분들은 미리 찍어 두기 바랍니다. 

어둠 숲을 찍었다면 이제 다음 웨이 포인트인 검은 습지를 찾아 이 역시 순간 이동진을 활성화시켜 줘야 합니다.

가장자리를 따라 돌다 보면 폭이 좁은 다리로 이어진 검은 습지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은 습지 맵을 돌아다니다 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잊힌 탑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때, 잊힌 탑 입구를  찾으러 돌아다니다 이동진이 발견되면 검은 습지 이동진도 찍어 주도록 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탑을 찾으라고 나와 이곳을 지나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잊힌 탑입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퀘스트는 '탑의 폐허 아래에 있는 지하 던전을 탐험 하십시오.'라는 내용으로 바뀌게 됩니다.

탑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내려갑니다. 5층에는 백작이 있는 데, 적당한 지점에 포탈을 하나 만들어 두시면 혹시라도 죽더라도 바로 다시 올 수 있습니다.

5층에서 백작을 죽이면 퀘스트가 끝이 납니다. 제 경우에는 백작이 엘룬과 이스 룬을 주었습니다.

아마도, 룬 재료를 구하기 위해 이 곳을 자주 들락거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