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1 퀘스트 '작업 도구' , '거래의 도구'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1 퀘스트 '작업 도구' , '거래의 도구' 공략

디아블로 2 레저렉션 ACT1 다섯 번째 퀘스트인 '작업 도구' 퀘스트에 관하여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퀘스트는 케인을 구한 다음 NPC 찰시에게 말을 걸면 획득하는 퀘스트인데, 정식 버전에서는 '거래의 도구'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내용은 수도원 병영에서 호라드림 망치를 찾으라는 내용이며, 망치를 지키는 대장장이를 조심하라고 합니다.

만일, 어둠 숲까지 밖에 웨이 포인트가 찍혀있지 않다면 이것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검은 습지 웨이 포인트를 찍었다면 티모 고원 입구를 찾아 진입합니다.

 

 

티모 고원을 돌다 보면 수도원 입구가 나옵니다.

수도원 정문 입구를 찾은 다음 진입합니다. 그다음이 외부 회랑입니다. 외부 회랑 역시 웨이 포인트를 찍어 둬야 합니다.

 

 

외부 회랑의 웨이 포인트를 찍은 다음 10시 방향 옆으로 가면 병영으로 진입하게 됩니다.

 

 

병영에서 아래로 내려가지 말고 돌아 다니다 보면 맵상에서 망치 그림이 보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대장장이를 잡습니다. 냉기를 사용하면 비교적 쉽게 잡습니다. 

 

 

다음 호라드림 망치 거치대를 클릭하면 망치가 땅에 떨어집니다.
망치를 줏어서 마을로 돌아가 NPC 찰시에게 돌려주면 됩니다.

 

 

찰시는 장비 하나에 마력을 주입하는 보상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가능하면 좋은 장비가 나올 때까지 사용을 보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 케인과 대화를 하면 다음 자매단의 학살자라는 ACT1의 마지막 퀘스트가 활성화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공략을 이어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