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1 퀘스트 '자매단의 학살자'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1 퀘스트 '자매단의 학살자' 공략

디아블로 2 ACT1의 마지막 퀘스트로 안다리엘을 죽여야 하는 퀘스트입니다.

이전 퀘스트까지 모두 완료했다고 해도 웨이 포인트는 병영으로 이어지는 외부 회랑까지만 되어 있을 것입니다.

병영에 아직 포탈이 열려 있다면 병영으로 이동한 다음 옆으로 가면 병영에서 감옥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갑니다.

 

 

감옥 1층 웨이 포인트를 찾아 찍어둔 다음 감옥 2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을 찾아 2층에 진입합니다.

2층에는 웨이 포인트가 없습니다. 3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을 찾은 다음 3층으로 내려갑니다.

감옥 3층 역시 웨이 포인트는 없으나, 3층에서 내부 회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 데 내부 회랑에서 웨이 포인트가 나오게 됩니다.

 

 

내부 회랑 웨이 포인트를 찍어 주고 나면 ACT1에서 비활성화된 웨이 포인트는 내부 회랑 다음 포인트인 지하 묘지 2층 하나만 남게 됩니다.

내부 회랑에서 다음으로 이어지는 문은 대성당입니다.

대성당으로 진입합니다.

대성당에서는 지하 묘지 1층으로 이어집니다.

 

지하묘지 1층은 지하묘지 2층으로 이어지게 되는 데 체감상 지하묘지부터는 몹이 다소 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지하묘지 2층 입구를 찾은 다음 2층으로 이동합니다.

지하묘지 2층은 1 ACT의 마지막 웨이 포인트가 있는 맵입니다. 지하묘지 2층의 순간 이동진을 찾아 포인트를 활성화시킨 다음 지하묘지 3층으로 내려가는 입구를 찾아 3층으로 내려갑니다.

 

다음으로 마지막 층인 4층 입구를 찾아 내려갑니다. 내려가자마자 가능하면 포털을 열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 안다리엘과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퀘스트 또한 안다리엘을 처치하라는 내용으로 바뀝니다.

안다리엘 처치하고 마을로 돌아간 다음 와리브에게 말을 걸고 동쪽으로를 클릭하면 이제 ACT2로 진입할 수 있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