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5 퀘스트 '하로가스의 배신'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5 퀘스트 '하로가스의 배신' 공략

이번 '하로가스의 배신' 퀘스트는 ACT5 3번째 퀘스트에서 안야가 니흘라탁의 사원으로 들어가는 붉은색 포털을 열어 줬다면 해당 포털로 이동하면서 퀘스트 진행이 시작됩니다.

 

 

사원에 진입하면 퀘스트는 보트의 전당에서 니흘라탁을 찾으라는 내용으로 변경됩니다.

가는 길이 좀 긴 퀘스트입니다.

먼저 고뇌의 전당 입구를 찾아 들어갑니다. 고뇌의 전당을 돌다 보면 고통의 전당 입구가 보입니다.

고통의 전당으로 들어간 다음 웨이 포인트가 있는 지역이므로 고통의 전당 웨이 포인트를 찾아 찍어 주도록 합니다.

고통의 전당 맵을 돌아 다니다 보면 보트의 전당 입구를 발견할 수 있는 데, 보트의 전당 출입구를 찾았다면 진입하도록 합니다.

 

 

보트의 전당은 4개의 길로 나뉘어 있고 랜덤으로 끝에 유니크 몬스터인 나흘라탁이 있습니다. 빠르게 끝쪽만 가보면 나흘라탁이 있는 길에서는 퀘스트 버튼이 뜨게 되므로 존재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나흘라탁을 죽이고 나면 퀘스트가 다시 변경됩니다.

 

 

안야와 대화한 후, 수정 동굴을 통해 빙하의 길을 지나 아리앗 산의 정상으로 가라고 합니다. 이 부분은 다음 퀘스트인 다섯 번째 퀘스트이므로 실질적으로는 이 퀘스트와는 연관이 없고 5번째 퀘스트를 활성화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안야와 대화하면 아이템에 자신이 원하는 이름을 새길 수 있습니다. 별건 아니고 자신의 캐릭터 이름이 접두사처럼 앞에 붙게 됩니다. 이름을 새겨야 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