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5 퀘스트 '통과의례'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5 퀘스트 '통과의례'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5 5번째 퀘스트인 '통과의례' 공략입니다.

이전 퀘스트를 완료할 당시 "수정 동굴을 통해 빙하의 길을 지나 아리앗산의 정상으로 가시오"라고 언급했던 것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수정 동굴, 빙하의 길 모두 웨이 포인트를 찍었다는 전제하에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빙하의 길로 이동합니다. 빙하의 길을 조금 돌아다니면 붉은색으로 표시되는 얼어붙은 동토로 이동하는 입구가 보입니다. 얼어붙은 동토로 진입합니다.

 

 

얼어붙은 동토는 순간 이동진이 존재하는 맵인 만큼 웨이 포인트를 찍어 주도록 합니다.

맵 위쪽의 흰색 바위 절벽을 따라 이동하다 보면 고대인의 길 입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의 길로 진입합니다.

 

 

고대인의 길 역시 웨이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맵이므로 먼저 순간 이동진 지점부터 찾아서 찍어 주도록 합니다.

그다음으로 아리앗 정상 입구를 찾아 고대인의 길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아리앗 정상으로 진입하는 분홍색으로 표시되는 입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리앗 정상으로 진입합니다.

 

 

아리앗 정상에서는 가운데의 책을 클릭하면 바바리안 3형제 석상이 살아나 공격하게 됩니다.

전투 중에 포털을 열 경우 초기화되므로 전투를 시작하기 전 마을로 돌아가 충분히 물약 등을 준비한 다음 도전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노말의 경우에는 할만한 편이므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깨고 나면 뒤쪽에 있는 문인 세계석 성채 1층으로 들어간 다음 마지막 퀘스트를 위해 성채 2층의 웨이 포인트까지 찍어두면 좋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바바리안 3형제 처치 영상인데 소환 드루이드라 멋진 영상을 못 올려 부끄럽습니다.

 

 

 

ACT5의 마지막 퀘스트는 다음 포스팅에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